공포영화 썸니아 후기: 아이들의 꿈을 활용한 호러무비


썸니아


2016년 개봉했던 아이들의 꿈이 이렇게나 무서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준 공포영화 썸니아의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다.


* 중요한 내용 및 영화 결말에 대한 스포일러가 없으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썸니아



하스텐의 영화 리뷰 #43

썸니아


감독: 마이크 플래너건

배우: 제이콥 트렘블레이, 케이트 보스워스

토마스 제인


평점: ★★☆



꿈이 현실이 되는 소년

공포영화


꿈은 현실이 된다.


영문모를 다소 충격적인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화 <썸니아>는 사고로 아이를 잃은 젊은 부부와 그들에게 입양된, 꿈이 현실이 되는 소년 코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아이의 꿈을 이용하려는 사람들

 

 코디의 꿈을 통해 자신들의 아이를 다시 볼 수 있었던 부부는 욕심을 내기 시작하는데, 이 들은 아이가 악몽을 꾸기도 한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던 것 같다.



아역 스타 제이콥 트렘블레이

제이콥 트렘블레이



아주 귀여운 외모를 갖고 있는 제이콥 트램블레이는 신비로운 느낌 때문인지 영화 <룸>, <셧 인> 같은 특정 장르의 작품에 많이 나오고 있는데, 얼마 전 <원더>에서 파격적인 모습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기도 했다.



이대로만 자라준다면 후에 퇴폐미로 유명한 데인 드한 같은 배우가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썸니아 후기

썸니아 결말 후기



썸니아는 단순히 호러물로만 보자면 가장 중요한 공포적인 부분이 다소 약한 느낌이 들어 아쉬웠다. 하지만 아이들의 잠재의식과 같은 부분에 있어서 메시지도 있었고 드라마물로 본다면 꽤 괜찮았던 것 같다.



마지막으로 결말부분에 있어서는 조금 의아하기도한데, 엄마가 갑자기 너무 해탈해버려서 조금 마음에 들지 않는 결말이었지만, 그냥 코디의 능력이 점점 진화하는 것 으로 보아 해피엔딩이라고 생각 하기로 했다.



하스텐이 말하는 썸니아

  1. 아이들도 다 알고 있다.
  2. 사람을 이용하지 말자.
  3. 아빠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