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BEST9: 아이 필 프리티, 여중생A, 유전 등


2018년 6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8년 6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BEST9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3D 애니메이션 및 프랑스, 중국 영화는 포함되지 않는 경우가 많음을 알리며, 저도 보고 말씀드리는 게 아닌 만큼 재미없어도 책임질 수 없습니다. (물론 봤어도 책임질 수 없..)


2018년 6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 개봉일 순서 입니다.


만약 여기서 5편만 고르자면 유전, 쥬라기 월드, 엔테베 작전, 이 필 프리티, 오션스8 입니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개봉일: 6월 6일

장르: 공룡


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배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공룡이 돌아왔다!


이 영화는 '공룡'이란 단어 하나만으로도 다른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작은 공룡, 거대 공룡과 함께 신나게 뛰어다니는 영화죠. 아, <쥬라기 월드>는 <쥬라기 공원>의 후속 시리즈인거 알고 계시죠? 극장에서 보기에 딱 좋은 영화 입니다. 



엔테베 작전

엔테베 작전


개봉일: 6월 7일

장르: 납치


감독: 호세 피달라

배우: 로자먼드 파이크, 다니엘 브륄



항공기 납치와 구출 작전 실화!


영화 엔테베 작전은 1974년 팔레스타인 테러리스트에 의해 항공기가 납치된 실화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스라엘 정부에 잡힌 테러리스트들의 석방을 요구하기 위해 약 200명의 승객을 우간다의 엔테베에 억류한 것 이죠. 흥미로운 주제의 실화라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전

유전


개봉일: 6월 7일

장르: 공포(?)


감독: 아리 에스터

배우: 토니 콜렛, 밀리 샤피로



뭐지 이건???


기름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유전자의 유전이에요. 예고편만 봐서는 당췌 무슨 영화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작년에 개봉했던 <겟아웃>의 느낌도 나는거 같고.. 공포라고 하는데, 무섭다기보다 소름끼치는 영화일까요? 일단 가장 기대가 됩니다. 

 

오션스8

오션스8


6월 13일

범죄


게리 로스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여배우들이 뭉쳤다!


<그래비티>의 산드라 블록, <캐롤>의 케이트 블란쳇, <인턴>의 앤 해서웨이, <레미제라블>의 헬레나 본햄 카터 등의 범죄 액션 영화 <오션스8> 입니다. 사실 은행털이든 보석털이든 이런 도둑액션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다른 사람도 아니고 케이트 블란쳇과 앤 해서웨이가 같이 나온답니다. 



케이트 블란쳇 출연- 영화 캐롤 후기: 레즈비언 동성애를 다룬 완벽한 결말의 작품


여중생A

여중생A


6월 20일

청소년 드라마


이경섭

김환희, 수호


왕따, 가정폭력을 다룬 웹툰 원작의 여중생A


뉴스에서 사람을 지칭하는 여고생A, 아저씨A 등 그런 의미의 여중생A 입니다. 네이버 웹툰 원작으로 가정폭력과 왕따를 겪는, 삶의 의미를 느끼지 못하는 여중생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니 무슨 의미인지 아실텐데요. 



원작은 감정적이지 않은 오히려 간결한 느낌으로 상당한 몰입력을 보여주어서 하루만에 다 봤었습니다. 다만 솔직히 영화는 엄청난 비평을 받을 것 같다고 예상하는데, 기본 설정도 바뀌었고 예고편을 보니 뭔가 작품 방향을 틀어버린 느낌이라.. 조금 지켜봐야겠습니다.



아이 캔 온리 이매진

아이 캔 온리 이매진


6월 21일

음악, 감동


앤드류 어윈

J,마이클 핀리, 매들린 캐롤


Mercy Me 리드보컬의 감동 실화


영화 제목과 동일한 I Can Only Imagine을 부른 밴드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왠지 기독교인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던 <미라클 프롬 헤븐> 같은 영화가 아닐까 싶기도한데, 그 영화에 대해 저는 '김소희' 평론가와 같은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걱정도 됩니다.



아일라

아일라


6월 21일

6.25전쟁


잔 울카이

김설, 이스마일 하지오글루


한국 터키 합작 6.25 영화


터키의 입장에서 본 6.25전쟁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아일라 입니다. 참국전쟁 참전병이 홀로 남겨진 소녀를 발견하며 생기는 감동 실화 작품으로, 아역배우 김설은 이 영화 덕분에 청와대에 초청 되기도 했습니다. 


미드나잇 선

미드나잇 선


6월 미정

멜로, 병


스콧 스피어

벨라 손, 패트릭 슈왈제네거



태양을 보면 죽는 소녀


싱어송라이터 YUI가 직접 연기하고 OST를 불러 화재가 된 <태양의 노래>를 원작으로 만들어진 <미드나잇 선> 입니다. 일본 느낌이 물씬 풍기던 이 작품이 미국식으로 어떻게 탄생할지 기대가 되는데요. 태양을 보면 안되는 병을 갖고 있는 소녀가 어떤 남자를 좋아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Good bye days는 오랜만에 들어도 좋네요.


아이 필 프리티

아이 필 프리티


6월 미정

다이어트 코미디


에비 콘

에이미 슈머



갑자기 예뻐졌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코미디 영화 아이 필 프리티 입니다. 예고편만으로도 어떠한 메시지가 있는지 알 수 있지만, 기분 좋게 볼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은데요. 아쉽게도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입니다. 저는 CGV를 주로 이용하다보니 이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마무리


이번 6월달은 심하네요... 5월달과 비교해서 볼 작품이 너무 없습니다. 어떻게든 9개를 맞추긴 했지만, 사실상 꼭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건 쥬라기월드와 유전 두 작품 밖에 없으니 말이죠.



 

번외로 거장 류이치 사카모토의 다큐멘터리 코다도 6월 14일 개봉을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러고보면  merry christmas mr lawrence도 참 많이 들었었는데, 이 곡은 언제 들어도 참 좋네요.


2018년 5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