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개봉예정영화 TOP9: 킬링디어, 서버비콘, 인랑, 변산 등


2018년 7월 개봉예정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2018년 7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모음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이번달은 딱히 기대되는 게 별로 없던 6월과 비교해 보고 싶은 작품이 굉장히 많으니, 미리 볼만한 작품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7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추천


*순서는 개봉일 입니다.


잉글랜드 이즈 마인, 킬링 디어인랑

이렇게 3편은 BEST3이니 주목해주세요.


영화소개 밑에 링크는 관련 작품 리뷰이니

관심있는 경우 클릭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앤트맨과 와스프

개봉일: 7월 4일

장르: 마블


감독: 페이튼 리드

배우: 폴 러드



2015년 개봉했던 <앤트맨>이 3년만에 앤트맨과 와스프로 돌아왔습니다. 16년에 개봉했던 <데드풀>이 2년만에 돌아온 것과 비교해 시간이 걸렸는데요. 마블은 인기가 많은 히어로는 2년에 한 번, 그 외는 3년 이상 걸리더라고요.



예전에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도 나왔던 만큼 딱히 소개가 필요 없을 것 같은데, 개미만큼 작아지는 영웅이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변산

변산

개봉일: 7월 4일

장르: 청춘 드라마


감독: 이준익

배우: 박정민, 김고은



<박열>의 이준익 감독이 올해는 변산으로 돌아왔습니다. 쇼미더머니6까지 개근으로 참가했지만 매번 예선에서 떨어지는 무명 래퍼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청춘을 이야기를 하는 이준익 감독은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잉글랜드 이즈 마인

잉글랜드 이즈 마인

개봉일: 7월 5일

장르: 음악


감독: 마크 길

배우: 잭 로던




이번달 기대작 BEST3에 들어가는 <잉글랜드 이즈 마인> 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라디오헤드, 오아시스 이전에 그가 있었다'라는 문구가 있는데요. 영국의 록밴드 '더 스미스'의 리더 스티븐 패트릭 모리세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입니다.





밴드에 관심이 없더라도 실제인물을 다뤘다는 점에서 흥미가 생기고, 음악으로 귀가 즐거워질 것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서버비콘

서버비콘

7월 12일

범죄, 미스터리


조지 클루니

맷 데이먼, 줄리안 무어




<겟아웃>이후 이런 예고편이 유행인 것 같습니다. 궁금증을 유발시켜서 결국 보게 만들어요. 많은 사람을 멘붕에 빠지게 만들었던 유전도 이런 느낌이었는데 말이죠. 하하.



서버비콘의 감독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조지 클루니' 그리고 배우는 '맷 데이먼'과 '줄리안 무어' 입니다.  줄리안 무어는 <킹스맨2> 이후 작위적인 역할을 자주 맡는 것 같아 걱정 인데요. 맷데이먼도 최근 <다운사이징>을 말아먹어서.. 이번에 과연 재기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네요.



속닥속닥

속닥속닥

7월 13일

공포


최상훈

소주연, 김민규



7월의 공포영화 속닥속닥 입니다. 저예산인 것도 있겠지만 요즘 호러물은 무명배우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마케팅으로 승리한 <곤지암> 처럼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줄 것 같기는한데, 이번달 유일한 한국 공포영화라 소개해봤습니다.




킬링 디어

킬링 디어

7월 12일

스릴러


요르고스 란티모스

콜린 파렐, 니콜 키드먼




처음에 언급했듯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킬링 디어 입니다. 콜린 파렐과 니콜 키드먼이 나오는 작품은 배우의 힘 만으로도 어느정도 믿고 볼 수 있을 정도인데요. 예고편이 굉장히 인상적이에요. 베리 케오간도 요즘 눈이 가는 배우라 정말 기대 됩니다.





<매혹당한 사람들>에서 이미 합을 맞춰봤던 콜린 파렐과 니콜 키드먼이고, 스릴러에 잘 어울리는 인물들이라 맘편히 즐기면 될 것 같습니다. 



호텔 아르테미스

호텔 아르테미스

7월 18일

범죄


드류 피어스

조디 포스터, 데이브 바티스타



호텔 아르테미스는 범죄자 전용 병원 호텔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곳은 살인 금지, 무기 금지, 욕설 금지라는 엄격한 규칙이 있는데요. 이 소재를 보니 영화 존윅이 떠오릅니다.




인랑

인랑

7월 25일

SF 액션

김지운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인랑! 오사이 마모루의 일본만화 견량전설을 한국에서 실사화 합니다! 무려 강동원과 한효주, 정우성이라는 a급 배우들로 말이죠. 



일본에서 실사화 하는 경우 <아인>에서도 그랬듯 실망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우리나라에서 하는 실사화는 과연 어떨지 굉장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부디 말아먹지 않았으면 하네요. 하하.




어느 가족

어느 가족

7월 26일

감동 드라마


고레에다 히로카즈

릴리 프랭키, 안도 사쿠라




2018년 71회 칸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어느 가족 입니다. <태풍이 지나가고>, <세 번째 살인>의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작품인데요. 이분 작품은 그냥 믿고 보셔도 됩니다.




보기 전 눈물 장전하시고요. 그냥 감동만 주는게 아니라 항상 어떠한 메시지를 남겨주고, 생각할 거리를 주는 사람이라 집중할 수 있을때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그 외 기대작

스카이스크래퍼


햄스테드

헤밍웨이 인 하바나

펠레: 버스 오브 어 레전드

스카이스크래퍼

킬링 군터
펠리니를 찾아서
맘&대드



저번달은 정말 그냥 억지로 9작품을 끼워 맞췄었는데, 7월은 보고 싶은 작품이 정말 많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작품 외에 니콜라스 케이지의 <맘&대드>, 이탈리아를 배경으로한 예쁜 영화 <펠리니를 찾아서>, 헤밍웨이의 이야기를 다룬 <헤밍웨이 인 하바나>, 노년의 사랑을 다룬 <햄스테드>, 열일 하는 드웨인 존스의 <스카이스크래퍼>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