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예약 어플: 내일로 숙소 할인 받는법


내일로 숙소 할인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내일러 분들은 대부분 파티가 있는 게스트하우스를 많이 알아보실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내일로 할인 게스트하우스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어플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http://hastern.tistory.com/168 (←내일로 정보)


덧붙여서 지난번에 2018년 하계 내일로가 비효율이란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더 편하게 다닐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겸사겸사 아래의 글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hastern.tistory.com/176

 

내일로 할인 숙소

 

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저번에 펜션예약을 도와주는 야놀자 펜션을 소개했었는데요. <야놀자>에서는 게스트하우스 예약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일로 할인이 가능한 업체를 알려줘서 숙소를 찾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야놀자는 평균적인 퀄리티를 높여 모텔이란 공간을 데이트장소로 탈바꿈한, 숙박계를 음지에서 양지로 이끌어낸 대표적인 회사 입니다.  아마 젊으신 분들은 대부분 알고 있거나, 잘 몰랐더라도 TV에서 '초특가 야놀자'라며 EXID의 하니가 열심히 춤을 추는 광고가 자주 보여서 들어는 보셨을거 같아요.



*사용법은 위의 펜션글과 같아서 넘어가겠습니다.




야놀자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야놀자에서는 모텔뿐만 아니라, 게스트하우스 예약도 가능해졌는데요. 가격 아래쪽에 보시면 '내일러특가 진행업체'인지 알려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티 게하인지, 렌탈이나 강습이 있는지의 여부도 확인할 수 있어요.



내일러특가 업체

내일러 특가



할인폭은 업체별로 상이하며, 이렇게 후기도 볼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기능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하나하나 찾아봐야 했는데, 요즘은 참 편해졌네요. :)



객실사진



객실이나 외관을 미리 볼 수 있는 것도 다른 어플들과 비슷하니 넘어가겠습니다.



야놀자 예약 취소 수수료



혹.시.라.도. 내일러가 아닌데 거짓말 하시면 걸립니다. 표를 확인하거든요. 그리고 게스트하우스 파티의 경우에는 내일로든 아니든 숙박하는 사람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내일러가 아니라고 안놀아줄까봐 거짓말 하실 필요가 없어요! (이런 후기들이 종종 보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야놀자 게스트하우스 예약 취소는 최소 1주일전에 하지 않으면 수수료가 붙습니다. 당일에는 No-Show. 환불불가니까 주의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내일로 게스트하우스 예약 정보를 마치며, 다들 즐겁고 안전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