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디럭스 킹 후기: 성산 숙소


제주 더포그레이스 호텔앤리조트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 디럭스 킹 룸의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볼텐데요.


제주 아쿠아플라넷에 갈 예정이거나, 우도에 가거나, 섭지코지 혹은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수영장이 있어서 가족이 함께 하기에 괜찮았습니다 :)

 

더포그레이스 디럭스킹 후기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더 포 그레이스 리조트 테마


1. 수영장이 있는 리조트.
2. 바베큐 파티가 가능.
3. 흡연실이 따로 있음.
4. 1층에 카페/ 편의점 있음.
5. 오션뷰.



제주 아쿠아리움과 우도에 방문하기 위해 들렸던 성산읍. 이 날은 숙소에 큰 욕심은 없었는데요. 그냥 바다뷰면 어디든 상관 없다는 생각으로 둘러보다가, 가성비가 괜찮은 곳을 발견했습니다!



커플이 머물기에도 좋지만,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라면 더 적합해보였으니 참고해주시고요. 겸사겸사 아래에 링크걸어둔 글은 저번에 다녀왔던 펜션 후기이니 혹시 제주시 근처 숙소를 찾으신다면 한 번 확인해주세요. 



지금부터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더 포 그레이스 디럭스 킹 후기

제주도 성산 리조트





이번에도 사진을 조금 애매하게 찍었죠? 사실 커피 시켜놓고 기다리는중 심심해서 대충 찰칵 오른쪽은 수영장 입구가, 왼쪽에는 카페와 편의점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30% 할인됩니다!



제주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후기



이건 방으로 가는 도중 찍은 수영장 입니다. 아쉽게도 이 날 비가 내려서 사람들이 많이 놀고 있지는 않았지만, 밤에 잠간 산책겸 다녀오니 관리가 꽤 잘되고 있는듯 보였어요. 참고로 저기도 깊지 않지만, 아이들을 위한 얕은 수영장이 따로 있습니다.



* 튜브랑 구명조끼를 유료로 대여해주고 있습니다.



디럭스 킹


(오.. 왼쪽 사진 잘찍은거 같지 않아요?)



여기는 제가 묵었던 디럭스 킹 룸 입니다. 딱히 불편한 것도 없고, 이런거에 까다로운 스타일이 아니라 충분히 만족스러웠는데요. 이 날 월드컵 스페인전을 했던 날 이라 TV가 작은건 조금 아쉬웠습니다. 하하.



오션뷰



이건 욕실과 테라스 입니다만 당연히 금연 공간 입니다. 흡연실은 3층에 따로 있어요. 이 날 월드컵이었다고 했는데, 재미있는게 스페인전 전반전 끝나고 사람들이 한숨쉬면서 다 몰려가더라고요. (ㅋㅋ)



그 짧은 시간에 흡연자와 편의점 가는 사람들이 몰려서, 긴급대피할때 이런 느낌이겠구나 싶었습니다:)





성산일출봉 근처 숙소



이건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왼쪽에 보이는 섬은 우도, 오른쪽에 보이는건 성산일출봉 입니다. 실제로는 사진보다 더 가까운 느낌으로 보였고, 날씨만 좋았다면 뷰가 더 좋지 않았을까 싶어요.



제주 수영장 호텔



내려가기 귀찮아서 테라스에서 야외사진을 다 찍었네요.(ㅎㅎ) 바베큐장이 있는데 이건 요금이 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층마다 조리실이 따로 있어요. 이 것도 저는 조리 할 일이 없어서 가보지 않았는데, 전자레인지랑 커피포트랑 뭐 그런게 있지 않을까요..? (☞☜)



저는 이런 후기랑 안맞나봅니다 ㅜㅜ



리조트 이용 안내



방에 있던 리조트 안내사항 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것 외에 키즈존, 공용 세탁실, 조식이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마지막으로 렌트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동하기 다소 불편한 위치에 있습니다. 차만 있으면 어디든 멀지 않은 거리이긴한데, 걸어서 이동하기에는 무리가 있겠더라고요. 



그럼 이상으로 제주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디럭스 킹 후기를 마치며..... 사실 뭐 딱히 쓴 게 없다 싶기는 한데, 숙소는 실사가 중요한거니.. 크기가 이 정도다! 방은 이렇다! 정도만 봐주세요. 그 외에 혹시라도 궁금한 게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