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동영상 저장: 프로그램 없이 다운로드 받기


트위터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전에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의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렸었는데요. 뭔가 빠진 느낌이지 않나요?


네 맞습니다. 바로 짹짹이라고도 불리우는 대표적인 소통 SNS Twitter 정보를 빼먹었었죠. 이번 시간에는 프로그램없이 트위터 동영상 저장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위터 동영상 저장

1초면 끝나는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



저는 절대 어려운 방법을 소개하지 않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인터넷이 생소한 어르신들도, 초등학생도 한 번 보면 무조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없이 가능해서 따로 무언가를 설치 할 필요도 없고요. 오늘을 기준으로 확인해보니 바이러스 걱정도 없었으니,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방법을 따라하셔서 원하는 동영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트위터 동영상 다운 사이트



축하합니다!



이 화면까지 들어오셨다면 당신은 트위터 동영상 다운 방법의 1/3을 클리어하신거에요. 하하. 그런데 여기 들어가는 방법은 다들 아시죠? 이 정보를 찾아오셨다면 모를 수 없으니 다음 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ggtwitter



트위터에서 다운받기를 원하는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주소창에 동영상 URL이 저절로 나타나는데요. 저 걸 그대로 복사(컨트롤+C) 하신 뒤, 주소에 있는 twitter 앞에 gg를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어? 그런데 이거 어디서 본 것 같지 않으신가요? 네 맞습니다. 조금 달라지긴 했지만 이전에 작성했던 유튜브 동영상 저장 방법과 비슷하죠. 혹시나 그 방법도 궁금하신분은 아래의 글을 확인해주시고요. 여기 까지 2단계였고, 이제 마무리 3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url 복사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주소 앞에 GG를 붙여주셨다면 GGTwitter로 화면이 넘어가는데요. 아까 복사했던 주소를 저기 twitter url에 붙여넣은 뒤, 옆에 있는 mp4 extract를 클릭해주세요.



이제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이 다 끝났습니다.



twitter 동영상 저장



클릭하고 잠깐 기다리면 이렇게 내가 선택한 동영상이 나타나는데요. 저기 있는 다운로드(download)를 누르면 트위터 동영상이 저장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 있는 버튼은 각각 드롭박스와 G드라이브로 저장하는건데, 아직 관련 정보를 작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저 것들의 설명은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글은 트위터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이니 그냥 이 부분만 알아볼게요. (그래도 궁금하시면 댓글로..!)



마무리


끝.



이제 컴퓨터에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으니 신나게 감상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프로그램 없이 트위터 동영상 다운받기를 알아봤는데 혹시 어려우셨나요? 음~ 걱정마세요 저는 친절한 꿀팁 요정 하스텐이니까요. 



twitter에서 동영상 클릭후 주소 복사한 뒤 앞에 gg만 넣으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지만, 혹시 모르시겠다면 댓글로 문의시 열심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에 인스타 동영상 받는 방법도 링크걸어두었으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확인해주세요. 오늘 알려드린 방법과는 아예 다른 방법 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트위터 동영상 저장 방법을 소개한 하스텐이었습니다. 끝.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