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동시에 여러개 변환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지난번에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를 하나 알려드렸었는데요. 이번에 더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다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동시에 여러 동영상을 변환할 수 있고, 팝업광고가 없어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이전에 작성했던 글도 참고글로 올려둘테니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주세요. 



유튜브 mp3 음원추출



지난번 글에서 사이트 하나를 소개했었는데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괜찮을줄 알았는데, 팝업이 여러개 떠서 불편하다는 이야기와 함께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 같다는 댓글이 달렸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를 가지고 왔는데요. 확인결과 지금은 아무 문제 없다는 것을 확인하였지만, 사이트 특성상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니 혹시 팝업이 뜨기 시작한다면 사용을 중단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유튜브 mp3 컨버터 사이트

유튜브 mp3 컨버터 사이트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이트는 상단과 하단 배너 외에는 팝업이나 다른 광고가 없어 안전한듯 한데요. 이 곳의 이름은 Youtube Converter VDL 입니다. 



youtube mp3 converter



이 사이트는 유튜브 mp3추출은 물론, youtube mp4 동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내가 저장하고 싶은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은 뒤, 파일 포맷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여러개를 동시에 변환하고 싶다면



유튜브 mp3 음원추출 사이트



하단에 동영상추가 버튼을 눌러서 동시에 여러 주소를 입력할 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파일 포맷도 하나씩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유튜브 동영상 파일 변환



변환하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파일을 비디오와 오디오파일로 변환시켜주고요. 완료되었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저장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인스타 영상을 받는 방법도 소개하고 있으니 아래 글을 봐주시면 좋습니다.




마무리


확실히 지난번에 알려드린 곳 보다 깔끔한 것 같죠? 다만 그 곳도 유튜브 HD 파일 변환이 가능하다는 것과, mp4외에 AVI로 저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니 상황에 따라 맞는 곳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혹시 모르니 바이러스검사 프로그램을 꼭 실행시킨 후 이용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이번 글을 마치며, 추가로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