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3등 당첨후기와 당첨금수령 방법 안내


리뷰창고 로또 3등에 당첨되다!

안녕하세요 리뷰창고 입니다. 어쩌다보니 운 좋게 로또 3등에 당첨되어 이런 포스팅을 작성할 수 있게 되어 기쁘기 그지없는데요. 


오늘은 솔직한 당첨 후기와 함께 겸사겸사 로또 당첨금 수령 방법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스텐 로또에 당첨되다

 



홍보글이 아닌 개인의 솔직한 후기 입니다.



794회차 3등 당첨 되었습니다

794회차 당첨용지!



저는 어차피 될 확률이 굉장히 적기는해도 하나라도 구입하면 확률이 조금이라도 있지만, 아예 구매하지 않으면 0이라는 생각으로 매주 로또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당첨될거다!'라는 생각 보단 그냥 한주한주 꿈이라도 꿔보는 그런 용도이지요.^^






그런데 웬걸.. 평소와 같이 별 생각 없이 구매해뒀던 용지를 QR코드 스캐너로 찍어보니 무려 5개의 번호에 불이 들어오면서 '3등당첨'이라고 적혀 있는게 아니겠습니까..!



3등의 기분을 조금 적어보자면 처음에는 별 생각이 다 들기도 합니다. 정말 1개만 더 맞으면 인생역전은 아니더라도 조금 더 풍족하게 살 수 있고, 무엇보다 마음에 여유가 생길 수 있는 기회였으니까요. 



흔히 사람들은 '그거라도 어디냐'라고 말하지만 막상 되면 저 번호 한개가 정말 아쉽지요. 음 남들은 뭐 특별한 꿈도 꾸고 그런다는데 저는 딱히 그런건 없었고, 구입하면서 '만약 3등에 당첨되면 얼마나 억울한 기분일까? 라는 생각을 해봤던 것 뿐인데 정말 그 주인공이 제가 되어버린 상황이었죠.



 그래도 마침 설연휴 토요일이라 마치 새뱃돈을 받은 것 같은 기분이긴 했습니다..ㅎㅎ



꿀팁- 로또 당첨 번호 조회 빠르게 하는 방법!

로또 당첨금 수령 방법




금액이 큰 1등은 오직 농협본점에서만 수령할 수 있지만 소액인 3등 같은 경우 아무 농협이나 가면 당첨금을 수령 받을 수 있는데요. 뭐 저는 따로 당첨금 수령하는 공간이 있는줄 알았는데, 그냥 통장만들듯이 번호표를 뽑고 기다린 후 "복권 당첨금 받으러 왔어요"라고 말하면 신분증 확인을 하고 당첨금을 주더라고요. 



이때 통장입금이나 현금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수령시 신분증 요구하니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 참고로 지역 농축협은 안되고 꼭 농협은행으로 가셔야 합니다.



3등당첨금 수령 후기



제가 당첨되었던 회차는 3등 당첨금이 약 120정도 되었는데, 여기서도 세금을 떼기 때문에 실제로 받은 금액은 약 90이었습니다. 참고로 3억까지는 22%의 세금이 부여되고, 초과시 33%의 세금이 부여된다고 합니다.



뭐, 결과적으로 3등이라 해봤자 실제로 받은 금액은 100이 안되는 금액이었지만 그래도 이것도 엄청난 확률인지라 올해에는 좋은 일이 있을 것만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3등 당첨후기와 수령과정 안내를 마치며, 언젠가 1등후기도 쓸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이상 하스텐이었습니다!



다른글보기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어플: 내주변 복권방 지도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