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커플이벤트: 커플등록으로 영화관 할인받는방법


CGV 커플이벤트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하스텐 입니다. 평소 영화관을 자주 찾는 분들이라면 할인권이 아무리 있어도 부족하실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CGV에서 진행하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고 100% 할인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이 되면서 CGV에서 솔로라면 거부감이 들만한 이벤트를 진행하기 시작하였는데, 그 이름은 바로 커플등록 이벤트 입니다. 연초에 1차로 진행을 시작하더니 반응이 좋았는지 화이트데이에 맞춰서 2차 진행을 시작하였는데요.



우리 주위에 솔로가 얼마나 많은데 정말 커플만을 타킷으로 했다면 반발이 심했겠죠? 이름은 비록 커플이벤트지만 사실 누구나 쉽게 참여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CGV 이벤트 확인하기



먼저 어플에 접속해서 <이벤트>에 들어가면 되는데, 평소에도 시사회, 포스터, 굿즈증정 등의 이벤트를 하니 자주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커플 이벤트는 진행한지 얼마 안되서 최상단에 위치해 있습니다.


 


좋은 이벤트가 쭈욱 갔으면 하는 마음에서 계속 솔로로 계셨으면......(하하)





저번과 다르게 이번엔 디데이에 따른 혜택이 추가되었는데, 어차피 이건 응모로 되는거니 되면 좋은거고 안되면 말고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건 바로 이거죠. 등록하는 것 만으로 일반관람쿠폰 2매와 씨네드쉐프 2매를 준다고 합니다.





등록방법은 간단한데 저는 이미 등록해서 따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꼭 커플이 아니더라도 친구나 부모님에게 커플등록 요청을 보내서 받으시면 됩니다.


관람권 확인방법



이미 1차때 등록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따로 액션을 취하지 않아도 알서 관람권이 들어오니 위의 사진의 위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씨네드쉐프의 경우 혹시나 오해하는 경우가 있을까봐 추가로 적어보자면 음식을 제외한 순수 영화관람 가격의 할인 입니다. 처음에 저게 처음 생겼을때는 영화를 보면 밥이 서빙되는건가 생각 했는데, 밥을 따로 먹고 영화를 보는거라 이게 골드클래스와 무슨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비효율이라 생각하는지라 사용을 권하지는 않는데, 여유롭다면 좋은게 좋은거겠죠..^^



그럼 이상으로 CGV 커플저격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치즈인더트랩 영화 후기: 평점에 속지말자, 웹툰원작의 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