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4등 당첨금 수령 방법: 동시에 두 개가 되다!


로또 4등 당첨금 수령

안녕하세요 행운 요정 하스텐 입니다. 올해 2월 로또 3등에 이어서, 정말 운이 좋게도 이번에는 4등에 동시에 두 번 당첨되는 일이 생겨버렸는데요. 기념으로 이번 시간에는 로또 4등 당첨금 수령 장소와 금액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4등 당첨금



로또 구매 하시나요?

 

정말 1등 당첨이 될 확률은 낮다지만, 저는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속에 꿈이라도 꿔볼 수 있는 작은 활력이 되는 것 같아 종종 구매를 하고 있는데요. 



올해들어 운이 좋은건지 2월에 번호하나 차이로 3등이 당첨되었던 것에 이어서 이번에는 4등에 동시에 두 번 당첨되는 일이 생겼습니다. 이러다 한 번 크게 터지면 참 좋을텐데 말이에요 :)



수령 금액 및 장소

당첨금과 장소



로또 4등의 당첨금은 5만, 신사임당 입니다. 지급은 모든 판매점에서 해주기 때문에 꼭 구매한 장소가 아니더라도 상관 없는데요. 3등 이상과 다르게 신분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후기

당첨 후기


뒤에서 4개, 앞에서 4개 수동이니 섞어놨으면 더 좋을뻔했어요. 췟(?)


올해는 운이 좋은편에 속하는거 같습니다. 큰 금액은 아니더라도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끼기 어려운 요즘, 이렇게 당첨이 되면 잠깐이나마 기분이 좋아지곤 하는데요. 



너무 여기에 매달리거나 도박처럼 하는 것만 아니라면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고된 하루를 마치고 잠들기 전에 잠깐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는 재미도 있고 말이죠.



그럼 이상으로 로또 4등에 대한 글을 마치며, 저는 물러가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복권 생활 하시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