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 번호 조회: QR코드스캔 더 빠르게 하는 방법!


로또 당첨 번호 조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로또 당첨 번호 조회를 굉장히 쉽고 빠르게할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눈으로 일일히 로또 당첨번호 확인을 하고 계셨던 분들은 이 로또 QR코드스캔 앱을 이용하면 신세계를 경험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QR코드스캔을 이용하여 하나씩 조회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어플을 다운 받아 한 단계 진화된 느낌을 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로또 당첨번호 조회


하스텐의 어플 리뷰 #5

대박확인





연속으로 QR코드 스캔



로또 QR코드 스캔 앱 대박확인 



▲ 어플 사용모습.



대박확인 어플을 소개하기에는 사진보다 동영상이 더 적합하다 생각하여 사용모습을 찍어봤습니다. 일반적인 QR코드 스캔은 하나를 찍으면 하나씩 페이지에 들어가 확인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 앱을 이용하여 로또 용지를 쭉 놔둔 후 카메라를 가져다대서 연속으로 QR코드 스캔을 한 방에 할 수 있습니다. 뒤로 가고 다시 확인하고 할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대박확인 어플



그리고 당첨내역을 따로 확인 할 필요도 없이 이렇게 스캔하는 순간 몇 등에 당첨되었는지 알려주어서, 오히려 이 앱을 이용하니 허탈함이 더 하다는 후기까지 있을 정도인데요. 



일일히 확인하는 게 귀찮으셨던 분들에게 이 보다 빠르게 로또당첨 확인을 할 수 있는 어플은 없을 것 같습니다. 만약 이 녀석으로도 시간이 걸릴 만큼 구매를 하셨다면 조금 지나치지 않았는지 생각해보셔야겠죠?





복권도 과하면 도박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에 연연하기 보다는 적당히 재미삼아 한 주간 꿈을 꿔볼 수 있는 기회비용이라 생각하며 구매 하시는걸 권장 합니다. 건강한 복권 문화! 라고 말 하니 무슨 공익광고 같네요 :)



그럼 이상으로 QR코드스캔으로 로또당첨번호조회 빠르게 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며,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구매하신분들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