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전 싸게하는법] 위비뱅크 우대쿠폰90% 이용하기!


환전 싸게하는법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제 곧 방학시즌을 맞이해 여행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인천공항에서 환전 수령하는 방법과 함께, 환전우대쿠폰90%를 적용받아 달러,유로,엔화 환전 싸게하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환전 싸게하는법


*솔직한 후기와 합리적인 정보만 제공 합니다.


환전 싸게하는법



환전 싸게하는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환율이 쌀때, 수수료도 싸게 하면 되는건데요. 환율이야 우리가 뭐 어떻게 할 수 없다지만, 위의 글을 참고하여 은행별 수수료 비교는 할 수 있습니다.. 만.



결과적으로 환전우대쿠폰90%를 받으면 수수료는 다 비슷합니다. 지금 부터 아무런 조건 없이 환율우대 90%를 받을 수 있는 방법과 함께, 개인적인 꿀팁을 몇 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은행

모바일은행

▲ 온국민환전



은행 서비스 어플로 우리은행에는 원터치개인, 국민은행에는 KB스타뱅킹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모바일 전용 서비스가 따로 또 있는데요. 우리은행의 위비뱅크, 국민은행의 리브(Liiv)가 여기에 해당 합니다.

 


요즘은 은행뿐만 아니라 거의 대부분의 서비스에서 무인화를 추구하고 있고,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전용 뱅크는 예적금 이율이 높다거나 그 외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하고 있죠. 덕분에 우리는 우대고객이 아니더라도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비뱅크 환전

위비뱅크 환전



앞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모바일뱅크 서비스에서는 대부분 이런 혜택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어플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그 중에서 환전으로 가장 많이 쓰이는 게 위비뱅크 입니다.



주요통화(달러, 유로, 엔화)는 90%, 그 외의 기타통화는 50% 환전 우대 혜택을 1인당 최대 100만냥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청일 당일에는 수령받을 수 없으니 적어도 하루 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환전신청방법

환전우대쿠폰90%

환전 유의사항

  • 취소불가

  • 수령점 및 수령인 변경 불가


환전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우선 위에 적힌 유의사항은 꼭 숙지하시고요. 성명, 생년월일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작성한 뒤 휴대폰 인증을 받습니다.



환전방법



위의 유의사항과 마찬가지로 신청인정보와 다르면 절대 수령이 불가능하니 한 번 더 확인해주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위비뱅크 사용법



아마 환전 수령을 공항에서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인천공항에서 수령을 원한다면 저기서 공항점을 선택하시면 안됩니다. 



인천공항 외화수령 받기

인천공항 환전 수령

▲ 인천공항에서 수령 받을 경우

지방 ▷ 인천 ▷ 인천공항(해당터미널) 



신청을 완료하셨으면 인천공항 지하에 있는 우리은행에서 환전수령을 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환전신청을 여러번 나눠서 해도 수령일만 같으면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니, 환율이 싸다고 생각 될 때 미리 바꾸는 것도 방법 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위비뱅크를 이용하여 환전우대쿠폰90% 받아 환전 싸게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궁금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


다른정보: 항공권 싸게 사는법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