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푸르다오션 후기: 바다전망 제주도 펜션 추천


제주도 펜션 추천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평소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조금 꼼꼼한 성격인데요. 


확실한 매력이 없으면 추천이란 말을 잘 하지 않는 제가 '제주도 펜션 추천'이란 타이틀을 건 이유는 제주시에 있는 200개 가량의 펜션을 일일히 확인해서 선택했고, 아주 만족했기 때문 입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솔직한 후기를 작성 할 생각이니 바다전망, 침실과 주방의 분리(투룸), 여기에 아주 합리적인 가격을 원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주도 펜션 추천


* 제주도 펜션 선정 기준


1. 오션뷰: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지.

2. 투룸: 주방과 객실이 분리되었는지.

3. 가성비: 10만냥 이내에서 가능한지.

4. 위치: 제주시 애월읍과 멀지 않은지. 



이번에 제 고향이기도한 제주도에 가면서 1박을 펜션에서 하기로 했는데요. 워낙 직접 확인하고 비교하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라,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어플을 통해 약 200곳의 객실사진과 가격, 그리고 위치 확인을 했었습니다.



예산을 조금 늘린다면 더 많은 선택지가 있었겠지만, 숙소에 늦게 들어가다보니 숙박에 큰 비중을 두고 싶지는 않아서 찾기가 꽤 힘들었는데요. 결과적으로 제주 푸르다오션 펜션을 선택하였습니다.





객실타입은 복층, 원배드, 투배드 이렇게 3개가 있었고, 신기하게도 복층이 가장 저렴했어요. 저는 방과 주방이 아예 분리된 것을 원해서 투룸을 이용했습니다. 



* 꿀팁: 위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3층이 복층이에요. 뷰가 제일 좋습니다. 원래 제일 비싸야 정상인데, 반대로 저렴해서 비수기기준 7만냥이니 가장 합리적 입니다. 자세한 객실 사진은 아래에서 보여드릴게요!





제주 푸르다 오션 거실&주방

제주 푸르다오션 펜션



아쉽게도 제가 늦은 시간에 입실해서 프론트를 찍지 못했어요. 프론트에는 조그마하게 매점도 있었는데요. 대강 훑어보니 가격이 조금 더 비쌌던지라 먹을거는 미리 편의점에서 사오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 후기는 항상 솔직합니다.

좋은건 좋은거고 아닌건 아닌거죠 :)



위의 사진은 현관인데요. 열쇠가 아니라 예약자 핸드폰 뒷번호로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십니다. 개인적으로는 편리했지만, 이 부분이 반대로 여성분들은 걱정이 될 수 도 있을거 같은데요. 미리 말씀드리고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주의사항



그리고 주방에는 밥솥, 냉장고, 전자렌지, 커피포트가 있습니다. 그 외에 식기도 당연히 비치되어 있는데요. 고기는 밖에 바베큐장에서 구워드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더라고요. 흡연은 당연히 안됩니다!



거실



주방 앞에는 이렇게 4인용 식탁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는 푹신한 쇼파와 TV만 있는 깔끔한 거실의 모습인데요. 올레TV라서 VOD시청이 가능 합니다. 

 


주방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을 다 줄여놔서 좁아 보이는데 좁지 않아요. 이불을 추가하면 4인까지는 적당해 보이는데요. 밤이라 밖이 잘 나오지 않았지만 창이 커서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바다뷰



이건 퇴실하기 전에 거실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아침에 뷰가 너무 좋아서 다음번에는 복층에서 숙박해보자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




제주 푸르다 오션 펜션 방

방사진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방이 따로 있는데요. 편집을 대충 했더니 사진이 너무 홀쭉해졌네요..하하. 



객실 창



방도 굉장히 깔끔한데요. 침대와 조그마한 탁자, 스탠드가 전부 입니다. 그리고 침대에 누웠을때 정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참 좋았어요. 



아침 바다전망



아침에 침대에서 대충 찍은 사진 입니다. 이 날 하필 비가 와서.. 날씨가 참 안좋았네요. 주무실때 커튼은 꼭 치고 자세요. 아침에 눈뽕이 장난이 아니거든요..(ㅋㅋ)



침대



방에서 거실로 나가는 문 외에 공간이 하나가 더 있는데요. 저기는 바로 욕실 입니다. 



욕실



이 공간을 뭐라고 부르죠? 욕실 앞에... 음. 여튼 헤어드라이기랑 수건 그리고 세면대가 따로 있는 공간이 있고, 오른쪽 처럼 욕실이 있습니다. 샴푸, 바디워시, 치약은 모두 비치되어 있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마무리

푸르다오션 후기



아쉽게도 밤에 도착해서 객실외에 외관은 자세히 둘러볼 시간이 없었고, 낮에는 또 바빠서 둘러보지를 못했는데요. 외관은 펜션 홈페이지를 참고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위치는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과 가까웠어요. 하지만 차로 조금 들어가야해서 렌트를 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는 접근성이 좋아보이지는 않습니다.


음~~숙소 리뷰는 처음 작성해보는데 뭔가 빠트린게 있는지 모르겠네요. 조금 더 생생한 후기를 알려드리고 싶지만, 체크인 외에 사장님을 볼 일이 없어서 딱히 친절하다 느낄만한 부분도 없었거든요. (ㅎㅎ)



사실 숙소는 객실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뭔가 더 궁금한게 있으신분은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제주 푸르다오션 펜션 후기를 마치며,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하스텐의 여행리뷰와 꿀팁!

http://hastern.tistory.com/category/여행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