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Top9: 메가로돈, 언덕길의 아폴론 등


2018년 8월 개봉예정영화 Top9

안녕하세요 영화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2018년 8월 개봉영화 기대작 시간이 찾아왔는데요.


8월은 성수기인만큼 재미있어 보이는 작품이 많아서 선정하는 게 참 힘들었습니다. 일단 그 중에서도 나름 안전빵(?)으로, 호불호가 적을 것 같은 영화를 선별했으니 한 번씩 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

 

2018년 8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Top9



*개봉일 순서 입니다.


개인적으로 8월 개봉예정영화중

기대되는 작품은 총 21편이었으며

이 중에서 9편을 선별했습니다.


미리 BEST3을 뽑아보자면 

맘마미아2, 공작, 언덕길의 아폴론 입니다.



신과함께 인과 연

신과함께 인과 연


개봉일: 8월 1일

장르: 사후세계 판타지


감독: 김용화

배우: 하정우, 주지훈, 김향기



첫 스타트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신과함께 인과 연 입니다. 작년 겨울에 1편이 개봉했으니 꽤 빠르게 후속작이 나와주었는데요. 그 만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이야기겠죠? 



신과함께는 주호민 작가의 웹툰 원작으로 사후세계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저번편과 연결되었으니 1편을 먼저 감상하시는 것을 권장하고요. 아마 무난한 재미로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는 오락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작

공작


개봉일: 8월 8일

장르: 북한 스파이


감독: 윤종빈

배우: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개인적으로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영화 공작 입니다. <범죄와의 전쟁>, <군도>, 검사외전> 등을 제작 했던 믿음직스러운 윤종빈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진도 보시는 것 처럼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 등 우리나라 대표 배우들이 대거 참여하였습니다.



스토리는 우리나라 영화에서 많이 접하는 북한과 스파이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고요. 1990년대를 배경으로 했으니 어떤 분위기의 작품인지 느낌이 오실듯 합니다. 




맘마미아2

맘마미아2


개봉일: 8월 8일

장르: 뮤지컬 드라마


감독: 올 파커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콜린퍼스 등



드.디.어 나왔습니다!!!!



맘마미아는 제가 영화를 좋아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던 작품중 하나인데요. 2008년에 개봉했던 이 영화가 10년만에 그때 그 배우들 그대로 10년후의 이야기를 다루는 맘마미아2로 돌아왔습니다. 후속작이 나오리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서 더 반갑네요.



배우진은 아만다 사이프리드, 메릴 스트립, 피어스 브로스넌, 콜린 퍼스, 스텔란 스카스가드 등 기존 배우와, 이번에 새로 등장하는 릴리 제임스, 제레미 어바인 등.. 와 정말 화려하죠? 다들 10년간 몸값을 상당히 불려서 이렇게 모이기도 힘들었을텐데 대단합니다.



뮤지컬 영화로 신나는 춤과, 아바의 명곡들을 듣는 재미! 그리고 화려한 배우들의 연기까지! 10년만에 나온 만큼 아마 준비도 상당히 했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무조건 강추 합니다.  



메가로돈

메가로돈


8월 15일

상어


존 터틀타웁

제이슨 스타뎀, 레인 윌슨



계절 액티비티로 겨울엔 스키, 여름엔 워터파크가 있다면 영화에는 상어가 있습니다. 죠스 시리즈의 성공 이후 매년 여름마다 한 편씩은 꼭 나오는 소재인데요. 이제는 소재를 넘어 죠스물이라는 하나의 장르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에는 2016년 언더워터, 2017년 47미터가 있었는데. 이 번에는 스케일을 상당히 불렸네요. 무려 200만년 전 멸종된 육식상어 메가로돈이 나온다고 합니다. 뭐, 저 형이라면 걱정은 없을듯 하네요 :)





목격자

목격자


8월 15일

스릴러


조규장

이성민, 김상호, 진경



영화관에서 예고편을 보고 재미있겠다 싶었던 목격자 입니다. 살인사건을 목격하고 신고하려는 이성민, 그리고 그런 그를 눈치채고 아파트 층수를 손가락으로 하나 둘 세는 범인. 흥미롭지 않으신가요?



역시 여름엔 스릴러죠. 다만 이런 작품은 망하는 경우도 꽤 많으니 꼭 평점 확인 후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너의 결혼식

너의 결혼식


8월 22일

첫사랑, 로맨스


이석근

박보영, 김영관



멋지고 예쁜 배우들이 나오는 영화 너의 결혼식 입니다. 첫사랑을 주제로 하고 있는데 제목이 너의 결혼식이라니... 어떤 느낌인지 감이 오시죠?



개인적으로 이런 장르의 작품은 너무 가볍지 않은, 예를들면 건축학개론 같은 작품을 좋아하는데요. 부디 이 영화도 너무 가볍게 가지 않았으면 합니다. 예고편을 보지 못하는 상황이라 분위기를 전혀 모르겠네요. 하하.



마일22

마일22


8월 23일

액션


피터 버그

마크 월버그, 로렌 코핸



오늘 소개하는 8월 개봉예정영화 Top9에서 8편은 고민도 없이 넣었지만, 이 작품은 마지막까지 고민을 하게 만들었는데요. 마일22가 별로인게 아니라 이번에는 정말 볼만한 영화가 너무 많았던게 문제 입니다. 



테러와 비밀조직, 그리고 마크 월버그. 예고편을 보지 않아도 분위기와 흐름이 예상되는 작품이긴한데, 아마 무난한 재미를 선사하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더 보이스

더 보이스


8월 29일

코미디, 스릴러


마르얀 사트라피

라이언 레이놀즈, 안나 켄드릭



말하는 고양이와 강아지가 나오는 더 보이스. 이 영화는 줄거리를 봐도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는데요. 이미 감상한 사람들의 평가를 보니 정말 참신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코믹호러물이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음.. 저는 보지 못하지만, 예고편을 올려보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언덕길의 아폴론

언덕길의 아폴론


8월 미정

일본 로맨스 / 재즈


미키 타카히로

치넨 유리, 고마츠 나나



일본 순정만화 원작의 언덕길의 아폴론 입니다. 저는 만화는 보지 못했지만 올레TV에서 무료로 풀어줬을때 애니메이션으로 접했었는데요. 충격적이기도 했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았던 작품이에요.



재즈 음악을 좋아하는 세 사람이 합주실에서 연습하며 우정과 사랑을 키워가는 그런 이야기인데, 음악을 듣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다만, 내용이..음... 옛날에 봐서 정확히 기억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조금 특이한 삼각관계....입니다. 하하.



배우는 저번에 리뷰를 작성했던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의 주연이었던 고마츠 나나가 참여했는데요. 고마츠 나나가 나오니 꼭 봐야 겠습니다. (응?)





마무리


으아~ 드디어 끝났네요. 개봉예정영화 Top9은 제가 시리즈로 올리는 포스팅중 가장 오랜 시간이 걸리는거 같아요. 그래도 이 번에는 조금 간결하게 작성해서 편하긴 했지만요. 하하.



그럼 다들 8월에도 즐거운 영화 감상 하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번에 영화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