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오션월드 할인 받는 방법


야놀자 오션월드 할인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제는 여름하면 바다나 계곡보다 먼저 떠오르게 워터파크인데요. 피서지가 멀어서 가기 힘들때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야놀자로 오션월드 할인 받는 방법을 소개해볼텐데요. 혹시라도 살인적인 가격 때문에 엄두가 나지 않으셨던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물놀이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야놀자 오션월드 50% 할인

하스텐의 어플리뷰 #16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요즘 TV에서 정말 자주 보이는 광고. 바로 EXID의 하니가 나오는 초특가 야놀자 입니다. 

초특가 야놀자 어플



원래는 숙박 어플로 모텔을 음지에서 양지로 끌어올려준 누군가에게는 구세주 같은 기업인데요.



최근 호텔, 게스트하우스, 펜션 등으로 사업을 넓히더니 이제 레저티켓 까지 확장했습니다. 이제 정말 하나의 데이트 어플이 된거죠. 그런데 티몬이나 쿠팡에서도 할인티켓이 있는데 굳이 이 걸 왜 소개하느냐?!




놀자 레저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할인폭이 꽤 큽니다. 그리고 마침 경쟁업체에서 신동엽씨를 필두로 여기어때 액티비티를 신나게 홍보하고 있다보니, 경쟁이 붙기 시작 했는데요. 예전에 둘이 한참 다툴때 숙박 50%할인권을 뿌리기도 했듯, 지금은 오션월드 할인 등 워터파크 할인 전쟁을 하고 있습니다.




오션월드 야놀자 할인

오션월드 야놀자



야놀자 오션월드 50% 할인으로 많은 홍보를 했는데, 지금 보니 최대 44%를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어떠한 조건도 붙지 않는데요. 통신사 포인트를 사용 할 필요도, 카드의 전월실적을 확인 할 필요도 없다는 게 큰 장점 입니다.




잠깐 제가 따로 확인해보니 BC카드를 이용하면 1+1으로 두 명 이용시 반값이긴한데, 그 외에 다른 카드들 보다는 할인폭이 크고요. 학생분들은 그냥 학생 이벤트 따로 적용하는 게 더 저렴해보입니다.



그 외에 직장인 이벤트 등 다양하게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가격비교해보시고, 만약 다 귀찮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이 걸로 구매해도 될 것 같습니다. 큰 차이는 안나더라고요.



오션월드 준비물



참고로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고요. 오션월드 입장 준비물로는 모자와 수영복이 필수 입니다. 그 외의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찾아보는 게 가장 빠릅니다.





야놀자 워터파크 할인 종류

야놀자 워터파크 할인



야놀자에서는 오션월드뿐만 아니라 다른 워터파크 할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다양한 티켓들이 있으니 원하는 게 있는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할인어플은 최대한 많이 알아두는 게 좋으니까요 :)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 게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라며, 지금 까지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ps.이렇게 정보를 작성하고는 있는데, 저는 올해에 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또르륵..) 


→ 카쉐어링 쏘카 나이제한 및 이용방법, 요금 총정리!



혹시 차가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세요.

이동거리가 많지 않다면 렌트보다 이득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