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어플: 내주변 복권방 지도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가끔 복권을 구매하려는데 가까운 복권방이 어디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중요한건 아니더라도 좋은 꿈이라도 꾼 날이라면 아쉽기 마련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내주변 근처 로또 판매점을 찾아주는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도를 통해 내주변 복권방을 알 수 있음은 물론이고, 해당 판매점에서 1등과 2등이 얼마나 나왔는지도 알려주고 있으니 내용을 참고하여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근처 로또 판매점


하스텐의 어플리뷰 #17

로또리치



로또리치 어플

로또리치 어플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 이라면, 아니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로또리치라는 이름을 들어보신적이 있으실거 같은데요. 당첨예상번호를 분석해서 문자로 보내주는 서비스로 SNS를 통해 활발한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포스팅은 이 업체를 홍보하기 위함이 아닙니다. 저 분석이라는 게 정말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고, 홍보 할 이유도 없으니까요. 다만 이 업체를 언급한 이유는, LottoRich라는 어플에 아주 유용한 기능이 있기 때문인데요. 



다른 앱과 비교해봤을때 이 어플이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에는 가장 유용했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로또 판매점



어플에 들어가서 하단 두 번째에 있는 <판매점>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거리순으로 근처 로또 판매점을 보여주고 있고, 지도보기를 통해 자세한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로또 판매점



그리고 해당 판매점에서 로또 1등과 2등을 얼마나 배출했는지도 나타나 있으니, 혹시 신경쓰시는 분들은 이 부분도 쉽게 참고할 수 있겠죠?



복권방 지도



우측 중단에 있는 <지도보기>를 클릭했을때의 모습 입니다. 생각보다 이 주변에 판매점이 많이 있었네요. 보통 집주변에는 어디에 복권방이 있는지 알기 마련이지만, 타 지역에 갔을때는 정말 유용할듯 합니다.



내주변 1등 판매점



지도보기 상태에서 좌측 상단에 있는 <가까운 1등 판매점>을 클릭하면 1등이 나왔던 곳을 찾을 수 있는데요. 800회를 넘어서 그런지 근처 로또 판매점에도 당첨된 곳이 이렇게나 많이 있습니다.



부럽네요... 어쩌면 행운의 주인공들과 길에서 한 번쯤은 스쳤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하. 



로또 1등 판매점 찾기

로또 당첨 판매점



이 앱을 이용하면 근처 로또 판매점 뿐만 아니라, 1등 배출 판매점 순위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그 만큼 사람들이 많이 가서 그런거라 생각을 하는데, 뭐 혹시 모르죠. 정말 명당일 수 도 있으니까요.



문득 궁금해져서 로또 판매점 수익은 얼마나 되는지 찾아봤는데, 나눔로또에 의하면 판매금액의 5%를 판매점에서 갖는다고 합니다. 그 외에 당첨 수당 같은 건 없이, 만냥을 판매하면 500냥을 얻는다는 이야기인데요. 별거 아닌거 같아도, 잘 되는 곳은 이 걸로 월 5천을 넘긴다고 하니 엄청나네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 소개해드린 어플도 잘 활용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질문해주시길 바라며,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