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앱: 사진검색 어플 사용 방법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지난번에 구글을 이용하여 사진 검색을 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했었는데요. PC에서의 사용법은 알지만, 스마트폰에서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을 이용하여 구글 이미지 검색을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을 소개해볼텐데요. 안드로이드에도 비슷한 어플이 있고 사용법은 비슷하니 아래의 방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 아이폰

하스텐의 어플 리뷰 #21

이미지 검색



PC에서 구글 사진 검색을 하는 방법은 지난번에 소개했었습니다. 혹시 그 방법을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오늘 글은 어플을 이용한 모바일 검색 방법 입니다. 




모바일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사파리 구글



아이폰에서 많이 이용하는 웹브라우저는 사파리 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기본 브라우저 외에 N앱이나 크롬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Iphone에서는 딱히 다른 걸 사용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데요.



아쉽게도 사파리를 이용해서는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할 수 없습니다. 사진을 보면 우측 상단에 <이미지>라는 항목이 있기는 하지만, 저건 사진을 통해 검색하는 것이 아니라 키워드로 검색하는거니까요.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이미지 검색 어플



바로 아이폰 앱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이미지 검색>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위와 같은 어플이 있으니 다운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제작자를 보면 일본인이 만든거지만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