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싸게 사는법: 특가 알림 어플 플레이윙즈


항공권 싸게 사는법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중 가장 효율적인건 휴가철을 피하는건데요. 시간만 있다면 날씨도 비교적 선선하고, 방학시즌이 끝나 비교적 널널한 지금이 여행을 떠나기에 더 적합하지 않은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항공권 싸게 사는법으로, 비행기 예약 어플 플레이윙즈를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항공권 특가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하단 내용을 참고해서 저렴하게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초특가 항공권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27

초특가 항공권 알려주는

플레이윙즈


플레이윙즈



지난번에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을 소개하면서 스카이스캐너를 소개했었는데요. Skyscanner가 항공권 가격비교를 통해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앱었다면, 오늘 소개하는 플레이윙즈는 땡처리라 불리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알려주는 어플 입니다.



플레이윙즈



제가 이 화면을 찍었을때가 7월이었던거 같은데, 벌써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죠? 거의 대부분 10만냥대인데, 이렇게 빨리빨리 예매해야 저렴하게 해외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항공권 싸게 사는법


이런식으로 말이죠.



국내 제주도 항공권의 경우 한달전에만 알아봐도 5만냥 정도로 가능하니, 당장 안 가더라도 알림서비스를 받아두면 좋겠죠?






저가 항공권 예약



플레이윙즈서 원하는 특가 정보를 찾았다면 예매사이트 이동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한 가지 참고하셔야할게 저기 적힌 금액은 얼마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리고 있을뿐, 저 가격에 무조건 예매할 수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런 정보를 미리 알고 대기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판매알림이 울렸을때는 이미 늦었거나, 미리 알았다 하더라도 인기 여행지의 경우 손이 빨라야 하거든요. 그러니 특정 항공권을 노리고 있다면 알람을 켜놓고 언제부터 예약이 가능한지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항공권 특가 알림

비행기 예약 어플



그리고 플레이윙즈는 항공권 특가 알림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마이페이지에서 출발지와 내가 가고 싶은 도착지를 설정하면, 어플에 들어가지 않아도 핸드폰 알림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공권 특가 알림



도착지나, 추가정보(패키지, 프리미엄 등)를 많이 입력하면 알림이 너무 많이 뜰 수 있으니, 적당히 선택하시는 것을 권장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제 블로그 여행정보실을 보면 다양...하지는 않네요. (하하) 여튼, 10개 정도의 꿀팁이 있으니 도움되는게 하나쯤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