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도시락 예약 어플: 나만의 냉장고


GS25 편의점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얼마 전 TV를 보다가 우연히 신박한 어플을 발견했는데요. 편의점 1+1제품을 구매했을때 굳이 두 개를 다 먹을 필요 없이, 한개를 저장해둘 수 있는 그런 신기한 서비스 입니다.


앱의 이름은 나만의 냉장고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저장뿐만 아니라 편의점 도시락 예약도 가능하니, 내용을 참고하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gs25 편의점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29

GS25 나만의 냉장고


나만의 냉장고



오늘 소개해드리는 GS25 나만의 냉장고의 기능은 위에서 대강 설명을 해드렸는데요. 1+1원 제품을 저장하는 것은 물론이고, 도시락 예약을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나만의냉장고


인기가 많은 제품은 금방금방 나가기 때문에 이 앱을 이용하면 참 좋겠죠?


포인트적립



그리고 편의점 어플 답게 포인트 적립을 할 수 있는데요. 자신의 GS포인트카드를 입력해서 바코드로 사용할 수 있고요. 할인카드도 미리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모바일팝



모바일팝은 충전해놓고 사용하는 결제 방식인데요. 저는 굳이 사용은 안하고 있는데, 지갑이 없어도 결제할 수 있다는건 편리한듯 합니다. 아 그러고보니 제가 아이폰이라 그렇지, 갤럭시 시리즈는 삼성카드를 지원 하고 있으니 어차피 비슷하네요.^^



그리고 1+1제품은 저 QR코드를 찍어서 저장하는 방식인데요. 저장해두면 상품이 나타나고, 나중에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끔 1+1이라도 한개만 가져오는 경우도 있었는데, 정말 유용하네요.



gs25 편의점 도시락 예약



이번에는 GS25편의점 도시락 예약인데요. 이렇게 내가 원하는 도시락은 미리 예약해둘 수 있습니다. 물론, 종류는 지점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것 참고해주시고요.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 처럼 행사상품을 확인하고, 바로 구매를 하실 수 도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예약


이게 2016년부터 유행을 했다고 하는데, 저는 2018년 중반에서야 알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이제 점점 아재가 되어가나 봅니다. 하하하.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저는 다음번에도 꿀팁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