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인사말 문구 복사 어플: 카톡 명절 인사 모음 앱


추석 인사말 문구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제 조금 있으면 벌써 추석인데요. 매번 명절마다 이번에는 또 뭐라고 인사말 문자나 카톡을 보낼지 고민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추석 인사말 문구 복사 어플을 소개할텐데요.



지인이나 어른들에게, 혹은 고객이나 거래처에 명절 인사를 어떻게 보내야할지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이 인사말 앱을 이용해서 편하게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문구


하스텐의 어플리뷰 #30

인사말 앱

인사말 어플



오늘 소개하는 어플의 이름은 말 그대로 인사말 입니다. 앱스토어에 있는 것은 확인했는데, 플레이 구글에도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인사말 앱



아마 안드로이드이니 이런 관련 앱이 더 많을 것 같은데요. 이런 어플도 있다는 것을 소개하는게 목적이니, 이 외에 비슷한 어떤 것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명절 카톡 문구



추석, 새해, 안부, 명언 등 다양한 인사말 문구가 있어서 뭐라고 보내야하나 고민 할 필요 없이, 그냥 복사해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어플 자체에서 카톡이나 문자로 바로 보내는 기능이 있지만, 아쉽게도 카톡으로 보내기는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더라고요.



추석 문자 글귀



업데이트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문자로 보내기는 제대로 작동을 하고 있는 모습 입니다.



어플소개



카톡연동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은건 아쉽지만, 이럴때는 그냥 이렇게 복사해서 사용하면되니 크게 불편한 부분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음~~ 그런데 사실 굳이 이 앱이 아니어도 포털사이트에 검색만 해도 나오는게 문구인지라.. 그렇게 큰 효율성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하. 그냥 이런것도 있길래 소개하기는 하는데, 그래도 누군가에게는 도움이되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추석 인사말 복사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