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사하기 좋은 글귀 만들기 어플: 감성글귀 쓰샷


프사하기 좋은 글귀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프사하기 좋은 글귀 만들기 어플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감성 글귀를 예쁘고 쉽게 만들 수 있는 글쓰기 앱 입니다.


내가 직접 만드는 방법도 있고, 다른 사람들이 만든 카톡 프사하기 좋은 글귀를 저장할 수 도 있으니,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만들거나 저장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글쓰기 어플 쓰샷

하스텐의 어플리뷰 #33

글쓰기앱 쓰샷


쓰샷

오늘 소개하는 어플의 이름은 글쓰기앱 쓰샷 입니다. 이 어플을 이용하면 카톡 프사 글귀를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문구는 물론 자신이 생각을 해야겠지만, 외적인 꾸미기가 정말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프사 만들기


그리고 직접 글귀를 만들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만든 감성글귀를 보는 재미가 있으니 사용법을 따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톡 프사 글귀 만들기

프사하기 좋은 글귀 만들기



먼저 생각나는 글귀를 적어주세요. 그 다음 하단에 있는 편집기능을 이용해서 배경과 글씨 색상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감성적인 배경이 많아서 말도 안되는 글이 그럴듯해졌습니다.



저 만의 착각인가요? (ㅋㅋ) 



글쓰기앱



글씨체도 다양하게 있으니 원하는 폰트로 설정해주시면 되는데요. 왜 저는 이걸 보면 자꾸 싸이월드가 떠오를까요? 약간 옛날 감성이 담겨 있는 것 같죠? 요즘 심폐소생술을 하려는 것 같던데, 제대로 잘 부활했으면 좋겠습니다. (하하) 




여튼, 이런식으로 만들고 저장을 해주면 되는데요. 앨범에 저장할 수 있고, 바로 인스타나 페북으로 공유도 가능합니다. 부디 이런거 만들어서 전여친 전남친에게 보내는 일은 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쓰샷


▲ 재미있으면서도 씁쓸하네요.



마지막으로 쓰샷에는 이 앱을 이용해 만든 글귀를 볼 수 있는 우리 글의 공간이 있는데요. 여기서 다른 사람들이 만든 글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프사하기 좋은 글귀 만들기 어플 쓰샷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아이디어만 있다면 정말 쉽게 예쁜 글귀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유용한 앱 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자신만의 감성이 담긴 카톡 프사 글귀를 만드시길 바라며, 이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