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추석특선영화 시간표 총정리: 기대작 TOP5

2018 추석특선영화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8 추석특선영화 총정리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알기 쉽게 날짜별, 시간별로 묶어두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어쩌다보니 저기 있는 영화를 거의 다 본 상태라, 개인적으로 좋았던 추석 특선영화 추천작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8 추석 특선영화


추석 특선영화 시간별 정리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12:00

 

 

타이타닉(EBS) 

 

장수상회(12:10) 

트롤(EBS)

 13:00

 

 

 해적 (SBS)

 

 

 

17:00

 

 

 

쿵푸팬더 (EBS) 

쿵푸팬더2 (EBS) 

 

 20:00

 

 

 

아이캔스피크 (SBS)

청년경찰 (SBS) 

신과함께1 (SBS) 

 21:00

 

리틀포레스트 (SBS) 

 

 

 

 

 22:00

 

써니 (OBS) 

 서바이벌 패밀리 (OBS)

 

뷰티인사이드 (JTBC) 

 

 23:00

 지금 만나러 갑니다 (JTBC)


미드나잇 인 파리 (채널A)


위플래쉬 (OBS)

염력 (JTBC) 

 럭키(KBS2)

 

 

 




2018년 추석특선영화 케이블, 공중파를 시간별로 묶어보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거의 다 한국영화라는 것은 아쉽지만, <리틀포레스트><지금 만나러 갑니다> 같은 최신 영화가 많아서 그나마 괜찮은 것 같은데요.



이번에 추석 특선영화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해준다는 소문이 있던데, 이는 모바일에서 해주는거라 표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옥수수TV 등의 모바일 채널은 나중에 추가로 작성해보겠습니다.





추석 특선영화 날짜별 정리

금요일 특선영화


9월 21일 금요일



개인적으로 가장 고민되는 날이 아닐까 싶은 21일 편성표 입니다. 모두 같은 시간에 방영하기 때문에 하나만 선택해서 볼 수 있는데요. 위플래쉬는 전율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라면, 미드나잇 인 파리는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떠나는 프랑스 근대 여행 같은 느낌 입니다. 



개인적으로 저 두 작품은 정말 추천 할 만한 작품이어서 나중에라도 찾아보는 것을 권장하고요. 정신없이 다 같이 모여 보는 가족영화로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적당히 웃기고, 적당히 감동적이라 무난한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토요일 추석특선영화


9월 22일 토요일



시간대는 다르지만 조금씩 겹치게 편성 되어 있는데요. 일단 염력은 넘어가고(?), 리틀 포레스트를 추천 합니다. 이전에 작성했던 리뷰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써니는 아마 많은 분들이 보셨을거 같은데, 혹시 보지 않았다면, 혹은 가족이 다 같이 모여 볼 예정이라면 이 작품이 더 적절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부모님 세대의 젊은 시절을 회상하고 공유할 수 있으니까요.





일요일 영화


9월 23일 일요일



타이타닉은 도대체 몇 번을 봤는지 모를 정도로 감상했지만, 신기하게 볼 때마다 재미있는 작품 입니다. 반면에 해적은 안보셨다면 봐도 괜찮겠지만, 저는 그냥 그랬습니다.



그리고 저녁시간대에는 딱 럭키인데요. 서바이벌 패밀리는 호불호가 많이 나뉘기도 하고, 럭키는 유해진씨 주연의 코믹영화로 가족과 함께 편하게 보기에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추석영화 월요일


9월 24일 월요일



아이캔스피크는 코믹영화로 보이지만 사실 위안부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작품 입니다.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화요일 영화


9월 25일 화요일



화요일에는 청년경찰을 추천합니다. 작년에 개봉했었던거 같은데 저 둘의 케미가 상당히 좋아서 재미있게 봤었거든요. 가족과 웃으며 보기에 좋습니다.



수요일 영화


9월 26일 수요일



마지막으로 수요일에는 <신과함께 - 죄와 벌>이 있는데요. 감상 후 재미있었다면 <신과함께: 인과연>도 VOD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8 추석 특선영화 기대작

추석특선영화 추천



청년경찰, 미드나잇 인 파리, 위플래쉬, 리틀 포레스트, 신과함께는 꼭 추석특선영화가 아니더라도, 나중에 찾아서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요. 특히 미드나잇 인 파리는 가을 새벽에 보기에 정말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2018 추석 특선영화 정리를 마치며, 다음번에는 모바일 영화 특선도 소개해보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되시길 바랍니다 :)





댓글(4)

  • 2018.09.19 11:43 신고

    대부분 본 영화이기는 하지만, 추석특선영화로 가족들과 함께 보면 더 재미 있을것 같아요.

    • 2018.09.27 10:25 신고

      아무래도 평소 영화를 많이 보는 분들에게 추석특선은 예전 영화들이니까요.

      그래도 종종 티비에서 우연히 재미있게 봤던 영화를 틀어주면, 또 보게 되는거 같아요.ㅎㅎ

  • 2018.09.29 11:18 신고

    명절 잘 보내셨나요~ 왠지 명절때도 바쁘셨을것같네용
    리틀포레스트 재밌나보네요! 후기가 꽤 괜찮아서 나중에 볼영화였긴 했는데ㅎㅎ
    추석때 볼만한 영화가 진짜 많았네욬ㅋㅋ (추석때 대체 뭐했지...나)
    타이타닉은 진짜 봐도봐도 재밌어요!! 레오 미모 보다가 시간 뺏겨버리기도 하는ㅋㅋ

    • 2018.10.04 13:08 신고

      추석도 평소랑 똑같았던거 같아요. 사실 한참 열심히 일하다 요즘 지쳐서 일을 조금 쉬엄쉬엄 하고 있거든요. ㅎㅎ

      가을타는지 일 할 의욕이 안생겨서 큰일이네요 ㅠㅠ 리틀포레스트 아직 안보셨다면 밤에 혼자 맥주 홀짝이면서 보기 좋은 영화에요! 힐링의 시간이랄까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