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영화: 추석특집 무료 영화 보는법


카카오페이지 영화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영화에서 진행 하는 카카오 추석 무비데이 무료영화 보는법과 함께, 편성표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있어서 TV를 보기 애매할때도 활용할 수 있고, 방송사 추석 특선영화 보다 더 강력한 라인업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비교적 최신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지


하스텐의 어플 리뷰 #35

카카오 영화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는 영화는 물론이고 웹툰, 웹소설, 예능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문화 플랫폼 입니다.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대부분 유료로 진행되고 있지만 종종 이벤트를 통해 캐시를 지급하고 있고, 기다리면 무료로 전환되는 것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 추석특집 무비데이 편성표

카카오 추석 특선영화



요즘 옥수수TV 등 비슷한 서비스가 많이 생겨나면서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이를 견제하기 위함인지, 홍보에 많은 힘을 쏟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추석특집 무비데이에도 많은 신경을 쓴 것이 보이는데요.



카카오페이지 영화에서는 추석 특선영화로 올해 개봉했던 독전, 리틀 포레스트, 블랙팬서는 물론이고, 무려 어벤져스 인티니티워를 무료로 풀어준다고 합니다. 





이번 추석은 방송사 특선 영화의 라인업도 꽤 괜찮았는데,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최신영화를 풀면서 초강수를 둔 것이죠. 



그리고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다운로드가 가능해서 자신의 상황에 맞게 볼 수 있다는 것 도 참 좋은데요. 지금 부터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보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영화선물 받는 방법

카카오페이지 무료영화



먼저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를 이용해서 카카오페이지 앱을 설치해주세요. 로그인은 카카오계정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카카오페이지에 들어갔다면 메인에 있는 추석특집 무비데이를 클릭한 뒤 하단에 있는 000보러가기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지금은 블랙팬서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화살표로 체크해둔 선물받기를 누른 뒤 전체 감상하기에 들어가주세요.



추석특집 무비데이



참고로 선물받기를 통해 받은 이 포인트는 하루가 지나면 자동 소멸되며, 이 영화 외에 다른 것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최신영화보기



선물 받은 포인트를 이용해서 구매하기를 완료하였다면 이렇게 바로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본편 재생과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데이터를 아끼고 싶다면 미리 다운로드 받아서 보면 좋고, 와이파이가 있다면 바로 스트리밍을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오늘은 카카오페이지 영화 보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최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한 번씩 이용해보시길 바라며, 이번 추석특집 무비데이를 활용하여 즐거운 영화관람 하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