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견적 어플 강남언니: 성형전후 비교 및 후기 앱


성형 견적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옛날에는 성형이 조금 특별하게 취급되기도 하였지만, 요즘은 대수롭지 않게 느껴질 정도로 자연스러운 현상이 되었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성형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성형어플 강남언니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앱을 통해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술한 사람들의 리얼한 후기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성형 견적어플

하스텐의 어플 리뷰 #36

성형 앱 강남언니


강남언니


성형 견적

강남언니



강남언니의 홈 화면 입니다. 제가 확인했을때를 기준으로 547개의 병원과 제휴가 되어 있었는데요. 여기서 위에 있는 성형 견적 요청하기를 통해 앱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다른 앱들과 마찬가지로 베스트 후기와 이벤트 등의 정보가 나타나 있습니다.



성형 견적



견적신청을 하면 이렇게 관심부위와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사진 세 장을 첨부해야 하는데요. 저는 딱히 수술에는 관심이 없어서 직접 신청해보지는 않았지만, 아마 실제로 병원에 찾아가면 가격이 조금 더 올라가거나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는 지인의 말에 따르면 하나씩 더 하게끔 유혹하는게(?) 기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같은 수술이라도 병원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어느정도 비교를 해볼 수 있다는 건 참 매력적이네요.



성형 후기

성형앱



강남언니는 바비톡과 마찬가지로 성형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딱히 성형에 대한 생각이 없던 사람이라면 굳이 후기를 확인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예인뺨치는 수준으로 예쁜 분들이 너무 많아서, 괜히 보다가 나도 해볼까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거 같았고, 성형이 일상인 직업으로 일을 하는 동생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게 또 시술을 받는다고 모두 이렇게 되는건 아니더라고요.



하지만 애초에 성형을 염두해두고 후기를 확인하신다면 도움이 될 정보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시술부위와 병원 그리고 가격을 같이 알려주거든요. 그리고 집도의사도 같이 알려주기 때문에, 후기 사진을 보며 실력을 참고할 수 있으니 최대한 많은 후기를 꼼꼼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성형후기



* But, 이런 어플에는 알바도 많으니 주의해주세요. 



병원 이벤트

성형 이벤트



마지막으로 성형어플 강남언니에서는 병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성형모델을 구한다거나, 할인 프로모션 등의 정보가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요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의 여파인지, 성형앱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직접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음, 이 것도 꽤나 민감한 이야기지만 개인적으로는 굳이 필요하지 않다면, 본연의 모습이 가장 아름답지 않은가 생각해봅니다. 하하하.



주변에 보면 이 것도 약간 중독성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이거하고 저거하고 이거 조금 더 수정하고.. 끝이 없던... 아무튼, 저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자세한건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