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타로점 보기 앱: 타로카드 운세 보는 법


무료 타로점 보기

무료 타로점 보기 어플로 타로카드 운세 보는법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쌀쌀한 가을, 묘하게 운세를 확인하고 싶어지는 계절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무료 타로점 보기 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보기 미안할 정도로 잘 만들어진 어플인데요. 월별 및 신년운세는 물론이고, 면접, 금전,  연애, 결혼 등 다양한 테마로 분류되어 있어서 보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무료 타로점

하스텐의 어플 리뷰 #41

오즈의 타로





오즈의 타로



오늘 소개하는 무료 타로점 보기 어플의 이름은 오즈의 타로 입니다. 22장의 메이저 타로카드를 이용한 타로점 서비스인데요.



기본적인 오늘의 운세, 월별, 신년 점 보기는 물론이고, 같은 연애운을 보더라도 인연, 투시, 미래연애, 웨딩, 이별, 미련 등 다양한 테마로 분류되어 있어서 조금 더 자신의 상황에 맞는 조언을 들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타로점 무료 보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니,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오즈의 타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모든 타로점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타로카드 운세 보기

타로카드


오즈의 타로를 이용한 타로카드 운세 보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해 나의 금전 흐름을 알 수 있는 머니플로우 타로를 선택했는데요. 



하단에 있는 카드섞기를 클릭한 뒤 카드를 선택해주면 되는데, 이 때 자신이 보는 테마에 따라 한 장을 선택할 수 도 있고, 두 세장을 선택할 수 도 있습니다. 선택을 한 뒤 타로 결과를 눌러주세요.


타로운세


결과를 누르면 먼저 카드풀이가 나오고, 스토리텔링을 클릭하면 자신이 선택한 카드의 스토리를 알 수 있습니다. 그 뒤 하단으로 내리면 타로결과가 나오는데요. 



어플의 디자인도 꽤 신경써서 만든듯 했는데, 해석도 대충 나오지 않고 상당히 자세하게 나오고 있어서 놀랐습니다. 이렇게 공들여 만들고 무료로 풀어준 것을 감사하게 생각 할 정도로 말이에요.



마지막으로 어떤 후기들을 보니 결과를 너무 맹신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던데, 부디 그러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점은 어디까지나 점일뿐 무언가 선택을 했을때의 결과는 모두 자신이 감당해야 하니까요.



이런 부분에서 오즈의 타로 결과들은 선택을 해준다기 보다, 조금 더 신중해질 수 있게 조언을 해준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개발자님도 재미로 참고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는 만큼, 맹신하기보다 그냥 즐기는 용도로 사용해주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무료 타로 점 보기 앱 소개 글을 마치며,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저는 다음번에도 신박하고 새로운 어플리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