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코스 어플: 전국 축제 및 전시회 일정 (ZUMO)


데이트코스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오늘은 이번 주말에 가볼만한곳이 없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혹은 데이트 코스 추천 글을 검색하며, 데이트 장소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어플을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매주 전국 축제 일정 및 전시회 일정을 알려주고, 맛집부터 핫플레이스까지 가볼만한 곳, 볼만한 것을 다양하게 소개해주는 주말에 뭐하지 앱 입니다. 내용을 참고해서 즐거운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



데이트코스 어플


하스텐의 어플 리뷰 #42

주말에 뭐하지? (주모)



혹시 잠깐 이용할 렌트카가 필요하지는 않으신가요?


꿀팁→ 카셰어링 쏘카 이용방법 및 이용요금, 나이제한 총정리!



주말에 뭐하지



어이쿠 날짜를 보니 상당히 오래전인데, 예전에 글 쓰려고 찍어 놓고 이제야 올리고 있네요. 하하. 오늘 소개하는 데이트 코스 어플의 이름은 '주말에 뭐하지?' 입니다. 줄여서 ZUMO(주모)인데요. 


주말에 뭐하지



이 앱은 그냥 무작정 맛집과 데이트 장소를 추천하거나 나열하는게 아니라, 잡지를 보는 것 처럼 매주 상황에 맞게끔 전시회 일정, 축제 일정 등을 알려주면서 주말에 가볼만한을 소개하거나, 가을에 가볼만한곳 등 계절에 맞는 핫플레이를 알려줘서 뭘 하면 좋을지 선택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메인화면에 있는 카테고리는 푸드, 축제, 플레이스, 스포츠 및 레져, 컬쳐, 힐링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지금 부터 어떤식으로 되어 있는지 대강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국 축제 일정

축제 일정


먼저 축제 및 전시회 일정 입니다. 제가 사진을 잘못 편집해서 일본 만화책을 읽듯 오른쪽에서 왼쪽 순서로 봐주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그 주에 하는 공연 등을 테마에 맞게 소개해줍니다.



가볼만한곳


출연진부터 어떤 공연인지 설명이 나와 있고, 공연 날짜 및 시간, 그리고 공연가격부터 주차장 요금까지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어서 참고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어요. 이건 맛집 같은 다른 카테고리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진에 보면 위치와 전화번호에 밑줄이 그어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클릭해서 바로 지도로 넘기거나 통화로 넘어가게 되어 있어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는 것도 편리 합니다.



데이트 할 상대가 없다구요?! 기회는 만드는거라고 배웠습니다!


참고→ 소개팅 어플 정오의데이트 후기: 만남어플 사용법



취미어플


그리고 그 외에도 여러가지 테마를 잡지형식으로 소개해주기 때문에 심심함을 달랠 수 있어요. 음~ 예전에 유행했던 피키캐스트 같은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 저기 셀카어플 글에 있는 것 중 하나는 저도 소개한적이 있어요. 하단에 참고글에 넣어뒀으니 궁금하신 분은 확인해주시고요. 이 외에도 집에서 혼자 하면 좋은거, 몰아보기 좋은 드라마 등 다양하게 알려줘서 심심함을 달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어플은 특별히 사용법이 있는게 아니다보니 딱히 작성할게 없네요. 하하. 그럼 이상으로 데이트 장소 및 주말에 가볼만한곳을 알려주는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세요 :)



ps. 궁금한게 꼭 이 내용관련이 아니어도, "00에 관련된 좋은 앱이 궁금해요~" 라거나 그런 것도 항상 환영 합니다. 절대 포스팅거리 찾기 귀찮아서 그런게 아니에요. 하하. 하하하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