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디데이 어플: 아이폰 위젯 기념일 계산기 앱


커플 디데이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기념일 계산기 기능이 있는 커플 디데이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어플은 아이폰 위젯 설정이 가능한 커플 기념일 앱 입니다. 풋풋한 연인들이 사용하기 좋은 커플 어플이니, 괜찮은 앱을 찾고 계셨다면 내용을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커플 디데이 어플


하스텐의 어플 리뷰 #44

러브데이





러브데이


오늘 소개하는 커플 디데이 어플의 이름은 러브데이 입니다. 아이폰 기념일 위젯이 가능한 앱인데요. 한 번 입력해두면 그 뒤로는 딱히 앱에 들어올 일이 없어서 아주 편리한 커플 어플 입니다.


기념일 어플



커플 디데이 어플 러브데이를 다운로드 받으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은 특별히 알려드릴게 없긴 한데... 그래도 분량을 채워야 하니 굳이 작성해볼게요. 하하. 먼저 설정에 들어가면 메인설정이 보이는데요. 



러브데이



여기서 앱 테마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배경 사진을 바꿀 수 있습니다. 왜 연애하면 이런거 꾸미는게 또 재미잖아요. 그리고 사귀기 시작한 날을 입력해준 뒤 문구를 변경하고 싶다면 여기서 변경해주세요.



아, 지금 저기 보면 저는 고양이 사진을 넣어뒀는데, 처음에 사진이 없을때의 대체사진을 클릭하면 바꿀 수 있습니다. 음~~ 사실 사용법이랄게 딱히 없어서 의욕이 안생기네요.  그래도 분량을 채워야하니 꾸역꾸역 적어볼게요!



기념일 계산기



이 어플에는 기념일 계산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100일, 1주년 이런건 자동으로 나오는데요. 혹시 자신들만의 기념일이 있다면 따로 추가해서 넣을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 확인을 못하게끔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보면 광고제거란게 있긴 한데, 저걸 하면 유료로 전환 됩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것 처럼 어플에 들어올 일이 없어서 사실상 의미가 없으니 넘어가도록 할게요.



아이폰 위젯 기념일 계산기


아이폰 기념일 위젯


지금 저 화면을 위젯이라고 부르는데요. 아이폰 위젯 설정은 다들 하실줄 아시겠죠? 따로 사진 준비를 하지 않았는데, 이 창에 들어가서 아래로 내리면 <편집>이라는 항목이 있어요. 이 걸 클릭한다음 러브데이 어플을 추가 하면 됩니다.



음~어디보자. 분량이 적으니 커플들이 쓸만한 어플을 몇 개 더 소개해볼게요. 아까 위에서 궁합을 볼 수 있는 어플을 링크 걸었었는데요. 저거 말고 연애 타로를 볼 수 있는 앱도 있습니다.





위에 있는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는데요. 연애와 관련된 것만 6종류가 있으니 확인 후 재미삼아 함께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커플 여행 지도를 만들 수 있는 여행 기록 어플도 있는데요.






같이 다녀온 여행지를 체크하면서 그 지역에 사진을 집어넣는 방식으로 커플 지도를 만들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보니 저도 은근히 커플에게 도움되는 글을 작성했었네요. 하하. 



그리고 언젠가를 위해 아래에 링크 걸어둔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알아두면 다 필요할때가 있을거에요(?) 하하하하.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저는 도망가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