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돈버는어플: 캐시워크 만보기 앱 (아이폰 가능)


핸드폰 돈버는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요즘 핸드폰 돈버는 어플이 참 다양하게 나오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걸어서 캐시를 적립하는 만보기어플, 잠금화면으로 돈버는 슬라이드 앱 등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그 중에서 걸으면 돈버는 어플 소개를 해보려 하는데요. 안드로이드는 물론이고, 아이폰으로 돈벌기가 가능한 만보기앱이니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걸어서 돈버는 앱


하스텐의 어플 리뷰 #45

캐시워크

핸드폰 돈버는 어플


만보기앱



오늘 소개하는 만보기앱의 이름은 캐시워크 입니다. 돈버는 만보기 어플로 예전부터 꽤 유명했었는데요. 안드로이드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이폰에도 있어서 이번에 잠깐 이용해보았습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위해 앱스토어나 플레이구글에서 캐시워크라고 검색해주시고요. 설치하면 위의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인화면에서는 몇 걸음을 걸었는지, 몇 칼로리가 소모 되었는지, 몇 미터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걸으면 돈버는앱



조금 더 자세하게 확인하기위해 위에 있는 막대그래프 아이콘을 클릭해주면, 일, 주, 월별로 얼마나 걸었는지의 데이터가 나타납니다. 걸음에 따른 캐시적립은 아래에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보기 어플


그리고 위에 있는 왕관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랭킹을 알 수 있는데요. 혼자 운동을 하다보면 재미 없을 수 있는데, 친구등록을 해서 걸음으로 경쟁도 하고 하면 재미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하하.



돈 버는 앱인 만큼 내기를 하시는 것도..(응?)



자, 그리고 처음부터 핸드폰 돈버는어플이라 소개 했던 만큼, 도대체 얼마나 걸어야 캐시가 적립되는지 궁금하셨을 거 같은데요.



캐시워크 사용법

캐시워크


캐시워크는 100걸음에 1캐시씩 적립이 되며, 하루에 최대 100캐시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만 걸음 까지만 인정이 된다는 이야기인데요. 만보기 어플인 만큼 그 이상 걸어도 측정은 되지만,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계산해보면 일주일에 700, 한달에 3000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거고요. 생각보다 얼마 안되는 금액이긴 하지만 출근을 하던, 등교를 하던 어차피 걸어야 하는거 조금이라도 용돈이 들어온다면 그나마 보람이 있을 것 같습니다.



핸드폰 돈버는 어플


마지막으로 캐시워크를 통해 적립된 금액은 현금으로 인출하는 것이 아니라, 캐시워크에 있는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편의점, 카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 차곡차곡 적립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렇게 핸드폰 돈버는앱 캐시워크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위에서 이야기 했던 것 처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이것저것 클릭하면서 포인트를 쌓는 다른 리워드앱이 비하면 훨씬 간단하게 돈을 벌 수 있다는 게 장점인듯 합니다.



어차피 이걸 안하더라도 걸어야 하니까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게 있으면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다들 걷기 습관을 들여서 건강도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말하면서 하루에 1000걸음도 안 걷는 하스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