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 쇼핑몰 어플: 심쿵할인 앱 다운로드 및 사용법


최저가 쇼핑몰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요즘은 쇼핑 어플이 참 다양하게 있는데요. 디자인만 다르지 대부분 가격은 비슷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정말 최저가 쇼핑몰 어플을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모든 제품을 네이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가 쇼핑몰


하스텐의 어플리뷰 #52

최저가 쇼핑 앱 심쿵할인





심쿵할인



오늘 소개하는 최저가 쇼핑몰 어플은 인터넷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어플 리뷰를 하다보니 이런저런 앱을 사용하면서 쇼핑관련 앱도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그 동안 별로 소개하는 경우가 없던 이유는 대부분 디자인만 다를뿐, 기능이나 가격은 비슷했기 때문 입니다.



그런데 오늘 소개하는 앱은 조금 다릅니다. 네이버 최저가와 비교해보니 그 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거든요. 이 부분도 포함해서 하단에서 소개하고 있으니 확인 후 다운로드 해보세요.

최저가 쇼핑 어플



이 쇼핑앱의 이름은 심쿵할인 입니다. 정말 최저가인가 싶어서 몇 가지 품목을 검색해봤더니 정말 저렴했는데요. 


최저가 쇼핑 앱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1319138994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jasonmg.simsale&hl=ko


3만냥 이하는 유료배송이기 때문에 저기에 택배비를 포함하더라도 더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심쿵할인


가장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최저가 쇼핑몰 어플 답게 품목별로 할인율의 차이는 있지만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쇼핑할인앱


다만 장점이 있는 만큼 단점도 있는데요. 우선 상품갯수가 너무 적다는 것도 단점이지만, 솔직히 10대~20대가 구매할만한 제품은 별로 없었습니다.



옷들도 유행과는 거리가 멀고, 주방도구, 생활용품, 건강보조제 정도가 많이 팔더라고요. 하지만 시즌별로 홍보겸해서 나름 쓸만한 제품을 들여오는 것 같으니 종종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심쿵할인 사용법


그리고 설정창에 들어가면 주문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데요. 이 외에도 미확인입급자 메뉴가 따로 있어서 입금자를 찾고 있었으니, 혹시 배송이 안된다면 여기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최저가 쇼핑몰 어플 심쿵할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젊은층에서 사용하기에는 애매하지만, 중장년층에서는 득템을 할 수 도 있으니 마음에 든다면 이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