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청소년 어린이 할인 등록: 소득공제 받는법


티머니 청소년 어린이 할인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교통카드를 이용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 교통카드 등록을해서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이번시간에는 교통카드 티머니 청소년 어린이 할인 등록 하는 방법과 함께, 티머니 소득공제마일리지 적립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단을 참고하여 30% 소득공제 받으세요 :)



티머니 어린이 할인

티머니 청소년 어린이 할인 등록

교통카드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적립


티머니 카드등록 소득공제

>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직장인들은 물론이고, 집에 학생이 있다면 한 가구에 한 명씩은 교통카드를 사용한다는 이야기인데요. 카드등록을 하는 것으로 30%의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학생들의 경우 티머니 청소년 등록을 할 경우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하시는 게 좋고, 성인의 경우도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혜택이 있으니 이 방법을 따라서 교통카드 등록해보시길 바랍니다.


티머니 카드등록



먼저 포털사이트에 검색해서 티머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메인화면 카드등록이 있습니다. 이 때 로그인을 해야 소득공제 및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 캐시비를 사용 할 경우에는 참고하여 비슷한 방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티머니 소득공제


카드등록 페이지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카드 뒷부분에 적혀 있는 번호 및 CVC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아마 작게 적혀있을거에요.



충전 및 사용할때마다 자동으로 마일리지 적립이 되고, 티머니 사용금액의 30% 소득공제가 됩니다. 그리고 거래내역을 확인 할 수 도 있는데요. "몇일에 어디서 어디까지 이동했다" 이런식으로 기록이 남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마일리지


카드번호를 입력했다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꼭 마일리지와 소득공제 모두 체크하고 등록을 눌러주세요. 카드만 등록하고 여기서 선택을 안해주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청소년 어린이 할인 등록



이번에는 티머니 청소년 할인 등록인데요. 요즘도 청소년 카드는 따로 판매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는데, 일반 카드를 구매했더라도 이렇게 등록하면 어린이요금/청소년요금으로 적용이 됩니다.

티머니 청소년 등록


등록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니 넘어가고요. 이 외에도 티머니카드가 고장났을때 잔액을 환불받을 수 있으니 미리 등록해두면 여러모로 좋습니다. (충전하고 사용안한 교통비가 몇백억이라고 하더라고요)


티머니 청소년 할인


그리고 마일리지의 경우 GS포인트로 넘기거나, 교통카드를 충전하는 등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등록해보니 2만 마일리지가 쌓여있더라고요. 이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이 나와 있으니 한 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티머니 청소년 등록을 통한 교통비 소득공제 방법 및 할인등록 글을 마치며,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 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는 선에서 답해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