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결제취소: 앱스토어 구독취소 (아이튠즈 환불)


아이폰 결제취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앱 구독 취소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결제취소 방법인데요.


가끔 앱스토어 구독하기를 실수로 눌러 자동결제가 진행되는 경우가 있으니, 아이튠즈 구독취소 방법을 이용해서 빠르게 환불받으시길 바랍니다.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앱 구독취소

아이폰 앱 구독 취소

앱스토어 자동결제 환불 받기


앱스토어 구독취소 하는법



가끔 정말 어이없게 앱스토어 구독하기가 눌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말은 해당 앱 구매로 자동결제가 된다는 이야기인데요.



본인이 실수로 누른 것 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포기하며 손가락을 탓하는 분들이 계신데, 아직 3일 이내라면 실수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아이폰 자동결제 취소가 가능하거든요.



당장은 필요 없더라도 간혹 이건 좀 아니다 싶을 만큼 일부러 유도하는 어플들이 있고, 언제 실수할지 알 수 없으니 미리 하단의 아이폰 앱 구독 취소 방법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가 활성화되면서 이제 더 이상 필요 없을거라 생각 했던 아이튠즈 입니다. 


아이폰 구독취소


아마 최근 아이폰으로 넘어오신분들은 별로 사용 할 일이 없으셨을 것 같은데요. 앱스토어 구독취소를 위해서 필요하니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좌표는 따로 남가지 않아도 되겠죠? 포털검색창에 아이튠즈 검색하시면 쉽게 받을 수 있으니까요. 설치 후 로그인을 한 뒤 메뉴에 있는 계정을 선택해주시고 나의 계정 보기에 들어가주세요.


아이폰 자동결제 취소


여기 들어가면 설정부분에 구독이라고 보이실텐데요. 그 옆에 있는 관리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내가 실수로 구독한 어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구독취소


여기 보면 3일 무료체험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3일 무료체험 뒤에는 아이폰 자동결제가 진행되어 돈이 빠져나가게 됩니다. 즉, 3일 이내에만 취소할 수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가끔 앱스토어 리뷰창에다가 "환불해달라", "사기다" 라고 남기는 분들이 계신데 아무리 그렇게 써도 소용 없습니다. 그렇게 유도하는 것 자체는 불법이 아니고, 분명 3일의 여지를 주었으니까요. 혹시나 이 방법을 몰랐더라도.. 어쩔 수 없는거죠.



그러니 지금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실수로 잘못 누르는 경우가 있다면 이 아이폰 결제취소 방법을 이용해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에 보이는 무료체험취소를 선택해주세요.


앱스토어 결제취소


그러면 이렇게 메시지가 나타났죠? 아이폰 앱 구독취소가 되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자동결제 취소 후에도 3일간은 무료체험을 계속 이용할 수 있으니 사용해주시고요. 그 동안에 또 구독버튼이 언제 튀어나올지 모르니 손가락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하하.



아 마지막으로 혹시라도 저기에 있는 옵션을 잘못 선택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잘못하면 아이폰 결제취소 하려다가 괜히 금액이 올라가는 상황이 될 수 있으니까요 :)



그럼 이상으로 아이폰 앱스토어 구독취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