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Top9: 아쿠아맨,마약왕 등


2018년 12월 개봉예정영화

안녕하세요 영화를 사랑하는 남자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18년 12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Top9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7일을 기준으로 이미 개봉한 작품은 제외 했으며, 이번달에는 굵직한 작품들이 많아 즐거운 영화관람이 될 것 같습니다. 주관적인 선정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 



2018년 12월 개봉예정영화




*개봉일 순서이며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간단히 작성해보겠습니다.


부탁 하나만 들어줘

부탁 하나만 들어줘


개봉일: 12월 12일

장르: 범죄 미스터리


감독: 폴 페이크

배우: 안나 켄드릭, 블레이크 라이블리


추리하는걸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영화 입니다. 갑자기 사라진 에밀리, 발견된 시체, 하지만 어딘가 존재하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반전이 엄청나다는 등 해외 평가도 좋았던 만큼 기대가 됩니다. 



위시업

위시업


개봉일: 12월 13일

장르: 뮤지컬 / 로맨스


감독: 스콧 스피어

배우: 로스 린치, 올리비아 홀트


음악 영화를 좋아한다면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은 위시업 입니다.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이기도 한데요.


제작진이나 배우를 살펴보면 다소 유치하기도 하고 가벼운 느낌인거 같은데, 올해는 이미 퀸의 이야기를 담은 <보헤미안 랩소디>나 <맘마미아2>같은 작품이 나오다보니 눈이 높아지긴 했지만, 그래도 편하게 즐기기에는 좋은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갈매기

갈매기


개봉일: 12월 13일

장르: 드라마


감독: 마이클 메이어

배우: 시얼샤 로넌, 아네트 베닝



올해 주목 받는 배우로 남성쪽에 티모시 샬리메가 있다면, 여성쪽에서는 시얼샤 로넌이 아닐까 하는데요. <레이디 버드>로 호평을 받았던 그녀의 차기작 입니다.


배우가 되길 바라는 '니나'는 유명 작가 '보리스'에게 설렘을 느끼고, 그런 그녀를 바라보는 '콘스탄틴'의 삼각관계 이야기. 예쁜 색감의 로맨스를 좋아한다면 주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쿠아맨

아쿠아맨


개봉일: 12월 19일

장르: DC코믹스 히어로


감독: 제임스완

배우: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마블의 라이벌 DC코믹스의 아쿠아맨 입니다. 저스티스 리그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챙겨보셔야 하는데요.


지금 까지 DC코믹스의 작품들이 대부분 실망스러웠던지라 걱정이긴 하지만(팬들조차 포기한..) 컨저링 시리즈, 인시디어스 시리즈 등으로 유명한 공포영화의 대가 제임스 완이 감독으로 참여해, 위기에 빠진 DC를 살려줄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마약왕

마약왕


개봉일: 12월 19일

장르: 범죄 드라마


감독: 우민호

배우: 송강호, 조정석, 배두나


이번달 국내 최고의 기대작인 마약왕 입니다. 믿고 보는 송강호씨 주연으로, 최근 작품을 고르는 눈도 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아마 이번에도 어지간해서는 실패하지 않을 것 으로 보여 집니다.


1970년대를 배경으로 마약을 수출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마약왕.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조정석씨와의 케미도 기대가 되고, 이래저래 인정 받는 배두나씨도 참여했습니다.


메리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메리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개봉일: 11월 7일

장르: 멜로 드라마


감독: 하이파 알 만수르

배우: 엘르 패닝, 더글러스 부스


세계 최초 SF소설 프랑켄슈타인. 이 작품을 만든 18살 소녀 작가 메리 셸리의 이야기 입니다. 엘르 패닝 주연으로 정말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요.  


명작이라 불리는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비하인드가 궁금하셨던 분들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범블비

범블비


개봉일: 12월 25일

장르: 트랜스포머 시리즈


감독: 트래비스 나이트

배우: 헤일리 스테인펠드, 존 시나


트랜스포머 시리즈의 신작 범블비 입니다. 엄청난 퀄리티를 보여주었던 1편을 제외하고는 뒤로가면서 점점 망한 시리즈인데요.  


트랜스포머의 프리퀄로서 지구에 처음 온 범블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부디 이전의 명성을 찾아주었으면 하네요. (이번에도 망하면 답이 없...)


PMC: 더 벙커

pmc: 더 벙커


개봉일: 12월 26일

장르: 액션


감독: 김병우

배우: 하정우, 이선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 하정우, 이선균 주연의 액션 영화 PMC: 더 벙커 입니다. <더 테러 라이브>의 김병우 감독이 참여하여 아마 스릴감도 충분히 잘 살릴 것 으로 보여지는데요.



최근 주목받다가 망한 한국영화가 너무 많았는데, 2015년 이후 한 번도 영화를 고르는데 실패한 적이 없는 하정우다 보니, 재미는 거의 보장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언니

영화 언니


개봉일: 12월 26일

장르: 액션


감독: 임경택

배우: 이시영, 박세완


수 많은 명대사와 명장면을 남긴 <아저씨>의 여자판! <언니> 입니다. 스토리도 거의 비슷한 느낌인데요. 이시영씨 주연으로 과연 제 2의 원빈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여성 주연 액션영화들의 성적이 그리 좋지 않았던지라 걱정이 되기도 하는데, 일단 개봉 후 후기를 보면서 감상여부를 판단해야 할 듯 합니다.


마무리

저번달과 다르게 이번달은 이미 개봉한 모털엔진도 그렇고 기대작이 참 많은데요. 개인적으로 best5를 뽑아보자면 <부탁 하나만 들어줘>, <마약왕>, <아쿠아맨>, <메리셸리: 프랑켄슈타인의 탄생>, <PMC: 더 벙커> 입니다.



요즘 영화를 보기만 하고 리뷰를 잘 안쓰는 이유가 딱히 괜찮았던 작품이 없기 때문인데, 이번달에는 리뷰쓸만한 작품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