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무료 신년운세 어플 Top3: 타로 및 사주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새해가 다가오면서 2019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법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각 장단점이 확실한 앱 세 가지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사주, 토정비결, 타로카드 등 다양한 점을 볼 수 있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한 앱들이니 하단을 통해 다운받으신 후 마음에드는걸 이용해주세요.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어플


하스텐의 어플 추천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앱





점신



개인적으로 무료운세 어플 중 최강이라 생각되는 점신 입니다. 심플하게 요약된 것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무래도 사주나 토정비결 등의 점을 볼때는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 앱은 정통사주, 토정비결, 궁합 등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항목별로 볼거리가 참 많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2019 신년운세의 경우 대운풀이, 올해총운, 재물운, 애정운 등 9가지 항목으로 나눠져 있거든요.



그리고 다른 대다수의 운세앱이 다소 올드한 느낌을 주는 것에 비해 점신은 꽤 깔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30대 이상은 물론이고 10대~20대도 부담 없이 즐겨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어플이 필요하신 분은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점신 어플

기능 참고→점신 사용법




아이폰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id960571015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handasoft.mobile.divination&hl=ko


백점

백점 어플


위에서 소개했던 점신과 반대로 깔끔함, 심플함이 장점인 백점 입니다. 앱의 디자인 자체도 그렇지만, 결과도 간단하게 요약본으로 알려줘서 호불호가 조금 갈릴 것 같은데요.



점신은 한 번 페이지가 넘어갈때마다 광고가 나온다는 단점이 있는데, 백점은 비교적 광고가 적은편이라 나름 장점이 있으니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어차피 다 무료 신년운세 확인을 할 수 있으니까 설치해보고 마음에 드는걸 선택해주세요) 



오즈의 타로



이번에는 무료 타로점 보기 앱 오즈의 타로 입니다. 젊은 친구들은 사주보다는 타로를 더 선호하는 분들이 계신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이 보다 좋은 어플은 없을듯 합니다.


오즈의 타로 어플



내용도 꽤 자세하게 나오고, 좋은 것 만 이야기 하기 보다는 약간 인생적인 부분에 있어 조언을 해주는 형식의 답이 많아서 여러모로 유익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위에서 소개했던 백점을 만들었던 곳에서 제작 하여 디자인이 참 예쁘다는 장점이 있구요. 타로점 종류도 참 다양해서 자신이 원하는 점을 골라서 볼 수 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2019년 무료 신년운세 어플 소개를 해보았는데요. 거의 대부분의 앱을 받아 사용해보고 선정한거긴한데, 사람마다 또 선호하는 게 다를 수 있으니 이 외에 다양하게 이용해보셔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점은 어디까지나 점이라는거 잊지 마시고,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저는 다음번에 더 좋은 내용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