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결제내역조회: 보이스피싱 예방 방법


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요즘 다양한 유형의 보이스피싱이 있는데요. 가짜 소액 결제 문자를 보내서 확인하게끔 하는 소액결제 보이스피싱이 있다고 합니다. 


이럴때는 해당 문자를 확인하기 전에 이니시스 결제 내역 조회를 하면 내가 결제한 내용을 알 수 있으니, 하단을 통해 꼭 먼저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이스피싱 예방 방법

소액결제 보이스피싱 예방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하기


보이스피싱 예방 방법


옛날부터 그러긴 했지만 요즘은 보이스피싱도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상한 방법을 총동원하는데요. 사람들이 가장 넘어가기 쉬운게 카드결제 및 소액결제 보이스피싱 입니다.



아무래도 돈과 연관된 내용이다보니 갑자기 큰 금액이 결제되었다고 문자가 날아오면 확인하게 되거든요. 하지만 앞으로는 내 기억에 없는 결제내역 문자가 날아왔다면 모빌리언스 및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를 통해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니시스 사칭 사기






소액 결제 문자 조회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란?

KG모빌리언스와 KG이니시스는 전자결제 시스템 회사 입니다. 우리가 어떠한 업체(쇼핑몰 등)와 결제를 할 때 그 회사에서 계약한 전자결제시스템의 이름으로 문자가 날아오는데요.


이 부분을 이용해서 모빌리언스 및 이니시스 이름을 붙이는 보이스피싱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해당 회사 사이트에 들어가면 언제든지 결제내역 조회가 가능하니, 모르는 내역으로 연락이 왔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KG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를 기준으로 설명드리고 있지만, 모빌리언스도 방법이 같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나 다음 등 포털사이트에 조회를 원하는 서비스명을 입력해서 사이트에 들어간 뒤, 고객센터에 있는 결제내역 조회를 선택해주세요.


모빌리언스 결제내역 조회


수단별선택에서 카드결제 및 핸드폰결제 등 문자에서 내가 결제했다는 수단을 선택해주시고요. 여기에 핸드폰번호나 카드번호를 입력 후 결제금액을 적어주면 조회가 됩니다. 


핸드폰소액결제 조회


만약 문자에서 날아온 정보 그대로 입력을 했는데 조회에 나타나지 않았다면 보이스피싱이니 차단해시면 되고요. 가급적이면 어떠한 링크로 들어가라는 문자는 클릭하지 않는 것이 베스트 입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소액결제 보이스피싱을 예방하기 위한 이니시스 결제내역 조회 방법을 소개해봤는데요. 말씀드렸던 것 처럼 모빌리언스도 같은 방식으로 조회할 수 있어서 따로 작성하지 않았습니다.



언제든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니 필요할 때 이용해보시고, 혹시라도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즐겨찾기 해놓고 자주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