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검색 삭제 방법: 인스타그램 기록 지우기


인스타 검색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및 크롬 등과 마찬가지로 인스타 검색 삭제 역시 가능하니, 혹시라도 필요하셨던 분들은 하단 내용을 참고하여 방문기록 삭제를 해보세요.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삭제



인스타그램 검색 기록 지우기

인스타


인스타그램은 해시태그를 이용하기 때문에 검색을 해서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검색내역이 보이는게 지저분해서 싫거나, 남에게 보이기 싫은 이유 등으로 해당 내역을 지우고 싶어질 수 있는데요.



이럴때는 인스타 검색 내역 지우기를 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핸드폰에서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해준 뒤 우측 상단에 있는 메뉴바를 클릭해주세요.


인스타그램 방문 기록 삭제


메뉴를 누르고 하단에 보면 설정이 있습니다. 저기 들어가가서 화면을 살짝 내리면 '검색 내역'이라는 항목이 있으니 선택해주세요.


인스타그램 검색 내역 지우기


인스타그램 검색 내역 옵션에 들어오면 이렇게 검색 내역 지우기가 보입니다.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


내가 검색한 계정 및 위치 혹은 해시태그 내역을 지울 수 있으니 원한다면 눌러주세요.


인스타 내역 지우기


(네, 확실합니다)



아~~ 간단한 방법이라 되게 빨리 끝나버렸네요. 인스타 검색 삭제 방법은 이렇게 간단했고요. 이 외에도 필요한 기능들은 대부분 저기 설정창에 있으니 어떤게 있나 미리 봐주시면 좋습니다.


마무리


이번에는 인스타 검색 삭제 방법을 소개해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계정삭제 방법(비활성화가 아닌 완전한 탈퇴) 및 인스타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등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궁금하다면 더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어플로 저장하는 방법



추가로 위에 있는 글은 아이폰에서 유튜브, 인스타 등의 동영상을 다운받는 방법 입니다. 이 것도 필요하다면 봐주시고요. 뭔가 더 작성하고 싶은데 쓸게 없네요. 하하.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