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 거는법: OTO 무료 국제전화 어플 사용법


국제전화 거는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옛날에는 국제전화를 생각하면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요즘은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요금 없는 국제전화를 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무료 국제 전화 어플을 이용하여 국제전화 거는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하단의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통화료가 전혀 나가지 않습니다. 



국제전화 거는법

하스텐의 어플리뷰 #60

무료 국제 전화 앱



무료 국제 전화 어플



옛날에는 국제전화 요금이 비싸다보니 가급적 통화를 잘 하지 않는 분위기였는데요. 스마트폰이 대중화되고 카카오의 보이스톡, 페이스북의 영상통화 기능 등을 이용해서 통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국제전화 거는법에서 소개하는 OTO 무료 국제전화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국제전화 통화료가 무료이니 OTO 앱을 설치해주세요.

OTO 국제 전화



무료 국제 전화 어플 OTO를 설치했다면 먼저 통화를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주세요. 


국제 전화 앱


국가명 옆에 유선과 무선의 요금이 어떻게 되는지 나타나 있습니다.  


무료 국제 전화 어플


국가선택을 완료했다면 통화를 원하는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1600으로 시작되는 단축번호가 나타나는데 통화를 눌러주면 됩니다. 국제전화 거는법 간단하죠?


국제 전화 요금


OTO 무료 국제전화 어플에서는 핸드폰의 통화기록처럼 이 앱에서도 통화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해외에 친척이나 친구 등이 살고 있다면 이런 방법을 이용해서 무료 국제전화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고요. 이상으로 국제전화 거는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