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세금 및 당첨금 확인하기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에 당첨되면 세금이 있다는건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은데요.


등수에 따라, 아니 정확히 이야기하자면 금액에 따라 세금부과율이 다르기 때문에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하여 실수령액이 얼마인지 알아보시면 편합니다.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서 로또 당첨금 확인을 해보세요 :)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로또 당첨금 및 세금 확인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로 세금 확인하기



로또 당첨금은 세금을 뺀 금액이 아닙니다. 그렇다보니 로또 실수령액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꼭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그냥 재미삼아 알고 싶은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이럴때는 로또 실수령액 계산법을 모르더라도 계산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를 이용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사이트



로또 세금은 금액에 따라 다르게 부과됩니다. 5만냥 이하는 세금이 없으니 4등과 5등은 당연히 제외되겠지만 3억 미만은 기타소득세 20%+주민세가, 3억초과는 기타소득세 30%+주민세가 빠져나가는데요.



주민세는 기타소득세의 10%니까 간단히 이야기해서 2등과 3등은 약 22%, 1등 33%가 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게 단순히 22%와 33%가 빠져나가는게 아니다보니 정확한 금액이 알고 싶으신 분들은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하는게 편하겠지요.


로또 실수령액 계산법


이 사이트에 들어가면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면 위에 있는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 이번주 1등 로또 당첨금을 입력하고 계산하기를 눌러주세요. 


https://lotto.dustko.com/


로또 당첨금 세금


그러면 이렇게 로또 당첨 세금은 얼마이고, 로또 실수령액은 얼마인지 알기 쉽게 계산을 해줍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는 방식이라 PC와 모바일에서 이용할 수 있고, 이 외에도 어플을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굳이 어플 설치를 원치 않는 분들은 이 방법이 좋겠죠?


마무리

만약 어플로 보는게 더 편하신 분들은 참고글에 있는 어플을 이용하시면 로또 실수령액 계산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및 세금에 대한 글을 마치며,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