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옮기기 제일 쉬움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런 연결 없이 무제한으로 사진전송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지금까지 다양한 방식의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을 소개했었지만 오늘 알려드리는게 제일 간단한 방법이니까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에 나와 있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

핸드폰으로 쉽게 하는법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오늘 소개하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은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구분 없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방식으로, 현존하는 방법중 가장 간편하게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전에 아이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방법에서 소개했던 드롭박스와 비교해서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간단한걸로만치면 이게 더 쉬운 방법이니까 아래에서 확인 후 쉽게 이용해보세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이번에 소개하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은 바로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방식 입니다. 누구나 이용하는 메신저가 카톡이다보니 이게 제일 간편하다고 말씀드린건데요.



카카오톡에서 내 프로필에 들어와보면 나와의 채팅이라는게 있습니다. 이건 내 자신에게 카톡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보통 메모 등을 적을때 활용하기도 합니다. 아무튼 여기다가 내가 컴퓨터로 전송하고 싶은 사진을 올려주세요.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법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기 하고 싶은 파일을 전송했다면 이제 PC버전 카카오톡을 실행합니다. 혹시 아직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해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에서 로그인한 뒤 채팅방을 보면 내가 올린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사진 아래에 보면 저장이라는 버튼이 있으니 그걸 눌러주셔도 되고, 사진을 클릭해서 저장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핸드폰 사진 컴퓨터에 옮기기


참고로 사진을 누르면 지금까지 내가 올린 사진을 모두 확인할 수 있으니 여러장을 옮기고 싶다면 이렇게 하는게 더 편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아이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법과 비교했을때 어차피 내가 사용하는 카톡을 이용하는 방법이 더 간편하긴 합니다만, 그럼에도 저는 드롭박스를 더 선호하기는 합니다.



따로 컴퓨터에서 다시 저장해서 정리 할 필요 없이 드롭박스 자체가 하나의 폴더이기 때문인데요. 혹시 이런 방법을 이용하고 싶다면 아까 위에 있던 같이보면 좋은 글을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핸드폰 사진 컴퓨터로 옮기는 방법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