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통역 어플 추천: 번역기 끝판왕 지니톡


동시통역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스마트폰이 생기면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중 하나가 바로 번역앱 입니다. 여행을 갈 때는 정말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지난번에 번역어플 추천으로 파파고와 구글 번역기를 소개 했었는데, 이번에 번역기능이 좋은 동시통역 어플이 있어서 추천해보려 합니다. 하단을 통해 확인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동시통역 어플

동시통역 어플 추천

번역 앱 지니톡



동시 통역 번역기 앱 지니톡



옛날에는 번역기하면 구글 번역기와 네이버 파파고를 많이 떠올렸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번역 앱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서로 경쟁을 하다보니 기능 또한 다양해졌는데요.



그 중에서 특히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동시통역 어플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타 번역기 어플과 거의 비슷한 기능을 갖고 있지만, 번역능력이 뛰어나니 한 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지니톡


오늘 소개하는 동시통역 어플 추천의 주인공은 지니톡 입니다. 아마 들어보신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네이버 파파고와 구글번역기 양대산맥이던 번역 앱 시장에서 조금씩 야금야금 점유율을 뺏어 먹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타 번역 어플과 비슷하게 음성번역, 문자번역, 사진번역 기능을 갖고 있으며, 번역을 깔끔하게 해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끔 번역기가 내가 한 말을 잘못 알아듣고 이상하게 번역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때는 번역된걸 다시 한국어로 돌려보는 방식으로 확인을 했었는데요.



지니톡을 이용하면 상단에는 해당 국가의 언어가, 하단에는 한국어가 나타나서 실수 없이 하고 싶은 말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에 동시통역 어플 추천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통역 앱


그리고 지니톡은 카메라 번역 기능이 있는데요. 해외에서 메뉴판이나 안내문을 읽지 못하는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번역율도 꽤 좋은편 입니다.


번역 앱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네모박스로 각 단어들이 표시 되며, 선택하면 해당 단어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런식으로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파파고를 애용하고 있기는 하지만, 조금 더 확인해보고 어떤걸 주로 사용할지 결정해야 겠습니다. 이 외에도 구글번역기와 파파고 비교를 해둔 포스팅도 있으니 직접 확인해서 비교해보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동시통역 어플 추천 지니톡 글을 마치며, 영어공부 및 여행에서 많이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