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상대방이 모르게 하는법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누구나 쉽게 해볼 수 있는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페북 방문자 확인 방법은 상대방이 눈치챌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껄끄러웠는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면 상대방이 전혀 눈치채지 못하게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을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상대방이 모르게 하는법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사이트


내 페북을 자주 확인할 수 있게 도와주는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사이트가 있습니다. 동의설정을 하지 않아도 알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이 절대 알 수 없는 방법인데요.



이 방법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내 페이스북에서 소스를 복사한 뒤 하단에 있는 사이트에 붙여넣어 주셔야 합니다. 해당 방법과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지금 부터 이 방법을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PC를 통해 페북에 접속한 뒤 빈공간 아무곳에나 마우스 우측 클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페이지 소스 보기가 있습니다. 


페북 소스보기


페이지소스보기에 들어오면 이렇게 뭐라고 막 써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컨트롤+A를 통해 전체 선택 후 컨트롤+C로 복사해주시면 준비는 끝 입니다.


페북 방문자 확인 사이트


https://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이제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뒤 여기에 붙여넣기칸에 아까 복사했던 내용을 그대로 붙여넣은 뒤 조회를 하면 내 페북을 자주 확인한 사람을 순위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페북 친구 확인


어렵지 않은 방법이었으니 이런식으로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을 해주시고요. 궁금할 때 한 두번 조회해보는 것은 좋지만, 너무 자주 확인해보는 것은 정신건강상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타인의 페북 방문자 확인을 하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한 뒤 로그인을 해야하기 때문에 누군가 내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을 하는 것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페북 방문자 확인 방법을 마치며, 지금 까지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혹시 이 외에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