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하이브리드 쿠폰 할인 무조건 받는 방법


릴 하이브리드 쿠폰

릴 하이브리드 쿠폰 할인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언제부터인가 전자담배를 태우시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액상형만 있을때는 조금 이질감이 있었기 때문에 일부만 사용을 했었지만, 궐련형은 비교적 이질감이 덜 하기 때문에 젊은층부터 기성세대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기존 전담은 조금 건조한 느낌이 있었고 청소가 힘들다보니 불편해하는 분들이 많았는데, 이러한 단점을 개선해서 나온게 액상과 혼합해서 사용 할 수 있는 릴 하이브리드 입니다. 그리고 이 릴 하이브리드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누구나 조건 없이 100% 받을 수 있고 15만명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릴 하이브리드 쿠폰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릴 하이브리드 쿠폰 받기




릴시리즈가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기념으로 15만명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열었는데요. 지금 발급 받으면 2019년 12월 31일까지 사용 할 수 있으니 당장 구매 예정이 없더라도 미리 받아두시면 좋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쿠폰 선착순 15만명

릴 하이브리드 할인 이벤트



릴 하이브리드 쿠폰 발급을 받으면 33,000냥 할인이 됩니다. 기존에 있던 할인 쿠폰보다 할인율이 조금 더 높으니 이번 기회에 받아두시면 이득일 것 같습니다. 15만명을 다 채우려면 시간이 조금 걸릴 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서둘러 주시는게 좋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쿠폰


릴 하이브리드 쿠폰 할인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https://its-lil.com/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 때 핸드폰 인증을 통해 19세 이상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완료 했다면 홈페이지 메뉴 우측에 있는 쿠폰발급을 선택 합니다. 그러면 지금 진행중인 이벤트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위에 있는 사진과 같은 릴 하이브리드 할인쿠폰 받기 버튼이 나타납니다. 저 버튼을 누르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릴 하이브리드 할인 받는법



이 때 사용처를 선택해주셔야 하는데 한 번 결정하면 바꿀 수 없기 때문에, 꼭 구매 할 수 있는 판매점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릴 판매점


전국 편의점에서 팔고 있으며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를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이 둘의 가격 차이는 없습니다. 그냥 집이나 회사랑 가까운 곳을 선택해주세요. 브랜드만 선택 하면 지점은 상관 없습니다.


쿠폰 사용 방법


릴 하이브리드 쿠폰 발급을 마쳤다면 잠시 후 핸드폰 문자로 도착 합니다. 해당 판매처에서 그 번호를 보여주기만 하면 되며, 혹시 분실했다면 마이페이지 내쿠폰함을 다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lil hybrid


저도 아이코스 시리즈스를 사용하다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목이 칼칼하지 않다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맛이 조금 약하고 카트리지를 추가 구매해야한다는게 조금 부담되긴 하는 것 같으니 잘 생각해보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