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 100% 총정리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을 전부 가지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다보면 특정 사람을 찾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연락처가 있다면 쉽게 해결되겠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에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을 찾고 계실 것 같은데요.


연락처가 없어도 할 수 있는 인스타 사람찾기 방법을 다양하게 가지고 왔으니 아래에서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친구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인스타 사람찾기 정리


인스타 사람찾기


한 때 페이스북이 유행 할 때 친구찾기가 유행 했었습니다. 기존 싸이월드와는 다르게 연락처에 없던 친구들도 찾을 수 있었기 때문에 젊은층은 물론이고, 나이대가 있는 분들에게도 크게 인기를 끌었었는데요.


인스타에서는 그 만큼 광범위하게 친구를 찾을 수 있는 기능은 없지만, 몇가지 방법을 응용해서 인스타그램 사람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인스타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상대방의 이름을 검색하는 것 입니다. 인스타 검색창에 들어가서 메뉴에서 사람을 선택한 다음 이름이나 아이디를 입력하면 이렇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상대방이 자신의 영문 이름을 그대로 입력해서 아이디를 만들었을 수 있으니 먼저 이런 방식을 이용해보고, 한글 이름으로도 검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이렇게 했는데도 인스타그램 사람찾기가 되지 않는다면 이에 방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친구찾기


인스타그램에는 사람 찾아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인스타 추천친구가 나타나는데 나와 팔로우 한 사람들의 친구를 소개해주는 기능이기 때문에 어쩌면 연락하고 싶었던 사람을 찾을 수 있을지 모릅니다.


이 외에 혹시 핸드폰 연락처나 페이스북 친구는 되어 있는데 인스타 계정을 찾지 못했던 분들이라면 여기 있는 페이스북 팔로워 및 연락처를 이용해서 친구등록을 하는 기능을 이용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친구찾기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은 여기서 소개한게 전부 입니다. 이 외에 더 어떻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인스타 사람찾기 보다는 페이스북이 조금 더 효과적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이러한 부분을 염두해둔다면 누군가 나를 찾기 편하도록, 자신의 계정을 만들때 소개란에 본명을 넣어두는 것도 좋은 생각일지 모릅니다. 개인정보를 공개하기 싫으신 분들이라면 부계정을 만들어서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 인스타 사람찾기 방법을 마치며, 혹시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