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아이적금 금리 및 신청방법 총정리


토스 아이적금

토스 아이적금이 출시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에 송금 어플 토스에서 KEB하나은행과 제휴를 맺어 아이적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토스 아이적금 금리는 기본 연 3.3%에 자녀가 있다면 0.7%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토스 신규회원이거나 친구를 초대하면 1%를 추가로 받아 총 5%의 금리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별다른 조건이 없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단을 통해 확인해보시고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토스 아이적금



토스 아이적금

신청 및 혜택 확인




토스 아이적금 만드는 방법



토스는 원래 송금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어플 입니다. 계좌번호 없이 핸드폰번호만 알고 있으면 간편하게 돈을 보낼 수 있으며, 최근에는 이 곳에서 보험 및 대출 혹은 적금 서비스도 진행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KEB 하나은행과 함께 토스 아이적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3세 이하의 자녀가 있다면 그 외에 다른 조건 없이 0.7%의 추가 금리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초대시 제한 없이 1%씩 증가합니다. 아이적금 대상자 확인하기를 통해 자신이 해당되는지 확실히 확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아이적금 만드는 방법



토스를 통해 가입을 할 경우 은행 지점에 방문 할 필요가 없으며, 서류발급 역시 필요 없습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어서 간편해보이고요. 1년 만기 후에는 조건 없이 추가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토스 아이적금 금리


여기서 추가혜택이란 아까 말씀드렸던 금리를 의미하며, 자녀가 1명이더라도 부부가 1명씩 만들어 두배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혜택은 월 납입액 10만원까지만 적용되며, 그 이상은 기본 금리인 연 3.3%가 적용 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타 적금에 비해 혜택이 괜찮은편이니 소액으로 들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적금 이벤트


친구초대하면 받을 수 있는 추가혜택은 횟수제한이 없습니다. 여러명이 가입 할 수 록 더 많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이 것도 잘 이용하면 좋을듯 합니다. 



해당 화면에 있는 대상자 확인을 누르고 공인인증서로 개인 조회를 한 뒤, 아동수당 받는 계좌 조회를 해주시면 됩니다.



대상자 확인


2007년생 이후 출생 자녀가 있다면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토스 아이적금 금리 및 신청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가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