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 찾을 필요 없는 이유


아이폰 통화 녹음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을 찾으셨다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리뷰창고 입니다. 아이폰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통화녹음 기능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중요한 통화를 할 때는 통화 녹음을 하는 일이 많다보니 아이폰 전화 녹음 기능이 꼭 필요한 분들도 계셨을텐데요. 해외에서는 녹취가 불법인 만큼 기본적으로 통화 녹음 기능이 들어가 있지 않다보니 앱을 통해 해결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통화녹음 방법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





아이폰 전화 녹음 앱

아이폰 통화녹음


애플 앱스토어에 찾아보면 아이폰 통화 녹음 앱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보면 대체적으로 평점도 좋은편인데요. 과연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서 저도 직접 4개의 앱을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예상대로였는데요.


아이폰 전화녹음


이 아이폰 전화 녹음 어플은 모두 거짓 입니다. 평점이 좋은 이유는 평점을 남기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거짓안내를 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녹취가 가능한 국내와 다르게 미국에서 녹취는 불법 입니다. 그리고 애플이 미국의 회사인 만큼 기본적으로 통화 녹음 기능이 아예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외국 휴대폰을 사용하면 카메라 셔터음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 할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모두 찰칵 소리가 나는 것과 같은 경우 입니다.



그리고 카메라 셔터음의 경우 나중에 우리나라로 수입되면서 불가능하게 막은거지만, 아이폰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염두해두지 않았던 기능이라 살릴 수 있는 방법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유료 통화 녹음 앱은 어떨까요?



아이폰 통화녹음 어플


아예 아이폰 전화 녹음이 가능하다고 홍보하고 있는 앱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것도 사기 입니다. 실제로 앱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결제가 되며, 기능은 이용 할 수 없게 됩니다. 이는 앱스토어 리뷰를 봐도 알 수 있습니다.


아이폰 전화녹음 어플


이런 경우에 취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해당 어플 리뷰에 가서 구매취소 해달라고 요청을 하지만, 이건 직접 아이튠즈를 이용해서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폰 결제취소 방법은 따로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아이폰 사용법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고, 잘못된 정보가 많으니 현혹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아이폰 통화 녹음 방법에 대한 글을 마치며,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리뷰창고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