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수당 계산방법: 통상임금 계산기로 쉽게


연차수당 계산방법

연차수당 계산방법은 통상임금 계산기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누구나 연차가 주어집니다. 하지만 이 휴가를 모두 쓰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럴때는 누구나 연차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연차수당 계산방법을 통해 내가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는게 좋은데요. 근속연수가 길면 길 수 록, 통상임금이 높을 수 록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계산기를 이용한 연차수당 계산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연차수당 계산방법



연차수당 계산방법

통상임금 자동계산기



통상임금 계산기

노동 OK


연차수당 계산기 및 통상임금 계산기를 이용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제공 하고 있기 때문에 직장에 다니는 분들이라면 꼭 사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 사이트를 기반으로 안드로이드 어플도 지원 하고 있습니다.


자동계산기



메뉴에서 자신에게 필요한걸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연차수당 계산방법을 소개하고 있으니 이 걸 예시로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차수당 계산기


먼저 연차수당을 계산하기 위해서는 입사일자와 계산일자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이는 근속년수에 따라 휴가일 수 가 다르기 때문 입니다. 혹시 이 부분을 잘 모르고 있다고 하더라도 해당 표를 통해 나에게 주어진 휴가가 몇 일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연차수당 계산법


입사 1년미만에는 한달에 한 번씩 휴가가 주어집니다. 간혹 이 걸 잘 모르고 1년차에는 아예 휴가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으니 꼭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이는 아르바이트도 마찬가지 입니다.


연차 근속년수


그리고 1년 이후에는 2년에 1일씩 횟수가 늘어납니다. 확인해주셧다면 연차수당 자동계산 바로가기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통상임금 자동계산기로 넘어가게 됩니다.


통상임금 계산기


여기에는 1주간 근무 시간을 입력하고, 주말에 일을 하는지 등 내가 일하는 시간을 입력 합니다.


통상임금 계산방법


그리고 기본급과 월 고정수당, 연 상여금, 연장근로시간 및 연차휴가 미사용일수를 입력 합니다. 나의 하루평균 임금을 계산해서 해당 시간 및 일수 만큼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계산하는 것 입니다.



연차수당 계산법


혹시나 개인이 생각한 금액에 오류가 있어서 정확하지는 않더라도 대략 이 정도 금액을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당을 제대로 받고 있는지 꼭 확인해서 부당한 대우를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통상임금 계산기 및 연차수당 계산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