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PDF뷰어 설치방법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PDF파일을 보기 위해서는 PDF 뷰어가 필요 합니다.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아무래도 정품을 이용하는게 좋은데요. 어도비 PDF 뷰어의 이름이 Adobe Acrobat Reader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입니다. 쉽게 받을 수 있으니까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설치



최근에는 PDF 뷰어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있지만, 굳이 다른 뷰어를 이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통 유료라고 생각해서 다른걸 찾으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편집기 자체는 유료가 맞지만 단순히 보거나 출력만 하는 어도비 리더는 무료 입니다.


어차피 다른 프로그램들도 편집 기능은 없기 때문에 가급적 정품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받는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다음과 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어도비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로그인 없이도 여기서 설치 할 수 있는데요. 메뉴에 보면 PDF 및 전자 서명이라는게 있습니다. 메뉴를 선택하면 주요 제품이라는게 나오는데요. 여기서 리더 DC를 선택해주세요.


PDF뷰어


그럼 이렇게 다운로드 페이지가 나오고 아크로뱃 리더 DC는 지금 다운로드, 아크로뱃 프로 DC는 무료 체험판 시작으로 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PDF작성 및 편집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유료 이기 때문에 무료 체험판으로 1달간 사용 할 수 있고요.



계속 이용하고 싶다면 유료로 결제를 해주셔야만 합니다. 하지만 단순히 보기만 하는 어도비 리더는 평생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니 PDF 뷰어 설치가 필요했다면 진행해주세요.



어도비 아크로뱃


설치화면이 나왔다면 선택 옵션이 있는데 이는 McAfee라는 백신 프로그램의 설치 여부 입니다. 따로 사용하는게 있다면 여기 체크는 해제한 상태로 지금 설치를 선택해주세요. 용량은 162메가 입니다.


Adobe Acrobat Reader


여기 부터 설치는 다음만 눌러주면 되는거니까 따로 더 설명드리지 않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설치한 뒤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PDF뷰어는?

폴라리스 오피스


그리고 이 외에도 폴라리스 오피스 같은 통합 뷰어 프로그램도 있으니 이런게 필요하셨다면 자료실에서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PDF뷰어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유용히 사용하실 바라며, 추가적인 질문이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세요. 이상으로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