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 뷰어 다운로드: 한글뷰어 설치


hwp 뷰어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hwp 뷰어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wp뷰어는 한글뷰어를 의미 합니다. 


우리가 한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문서를 작성하고 저장을 하게 되면 hwp 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그리고 이를 보기 위해서는 한글 프로그램 및 hwp뷰어가 필요 합니다. 한글과컴퓨터에서 정품 한글뷰어 설치 프로그램을 무료 배포 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hwp 뷰어 다운로드

한글과컴퓨터

hwp 뷰어


한글뷰어 무료설치 방법



보통 엑셀 등의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를 많이 이용하지만, 아직도 문서파일은 마이크소프트 워드와 한글과컴퓨터의 한글 프로그램을 혼용해서 많이 이용 하고 있습니다. 


이렇다보니 어딘가에서 한글파일을 보고 싶거나, 출력이 필요한 상황에서 다른 문서작성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 파일을 열어 볼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고는 하는데요. 이런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한글과컴퓨터에서는 한컴오피스뷰어를 무료 배포 하고 있습니다.

한컴오피스



이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한글, 한셀, 한쇼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의 MS워드, 파워포인트, 엑셀 역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다양한 뷰어가 필요했다면 이 한컴오피스 통합뷰어를 이용해주시면 좋습니다.


한컴오피스 통합뷰어


이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네이버, 구글 등 검색엔진을 통해 사이트에 접속한 뒤 다운로드 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무료설치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정에서는 일반용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한글과컴퓨터


이 외에 파일을 편집 하고 싶다면 한컴오피스가 필요 합니다. 이건 유료로 판매되고 있고 꼭 CD나 USB가 없어도 다운로드 받는 형식으로 이용 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일반 가정용은 생각 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등

한글뷰어 설치


마지막으로 이 외에도 통합뷰어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폴라리스 오피스 등이 있으며, 이러한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hwp 뷰어 기능을 이용 할 수 있고, 마찬가지로 엑셀 등 다양한 파일을 열어 볼 수 있게 됩니다.


이 외에 조금 특수한 파일은 전용 뷰어가 필요하니 이는 다른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hwp 뷰어 다운로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