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방법: 주정차단속 문자 앱


차단속 알림서비스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어플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주차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어플을 이용하면 주정차 단속 전에 미리 알림을 받아서 과태료가 나오는 것을 예방 할 수 있습니다. 처음 부터 조심하는게 최선의 방법이겠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 받고 싶으셨던 분들은 내용을 참고해서 신청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하스텐의 어플추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앱






주정차단속 문자 알림 서비스

주정차단속문자알림서비스



요즘 주정차단속이 심해졌습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생활불편신고앱을 이용해서 일반 시민들도 쉽게 신고를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렇다보니 가급적 불법 주정차를 하지 않는게 가장 좋겠지만, 가끔 어쩔 수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때 오늘 소개하는 주정차단속 문자 앱에서 가입 할 수 있는 알림 서비스 신청을 하면 단속이 뜨기 전에 미리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먼저 스마트폰에서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주정차단속 알림서비스 어플을 설치해주세요. 설치를 완료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주차단속 문자 알림서비스




주정차단속 문자 앱 가입하기를 선택하면 별다른 조건 없이 쉽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지역이 있으니 서비스지역 확인하기를 해주셔도 되고, 어차피 가입과정에서 지역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 그냥 바로 진행해주셔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유의사항도 한 번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가입을 할 때 이렇게 지역을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자신이 평소 다니는 지역이 여기에 해당 한다면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서울 및 수도권 뿐만 아니라 지방도 가능하니까 참고해주시고요.


서비스지역


지역을 선택하면 이렇게 해당 지역 주정차단속 문자알림 서비스에 가입 할 수 있게 됩니다. 동시에 여러지역을 선택 할 수 도 있으니 이 거소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입뿐만 아니라 수정 및 탈퇴신청도 이 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내용은 이동형 및 고정형 CCTV 단속 내용 입니다. 하단 내용을 봐주면 아시겠지만 이 서비스는 단속에 따른 사전예고이며, 불법 주정차로 확정된 경우에는 문자알림과 관계없이 과태료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정차 위반시 최초단속 후 5~10분내로 재단속을 하여 과태료가 부과되는 형식인데, 이 전에 이동하면 괜찮다고 합니다. 그러니 문자를 받았을때 최대한 빠르게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가급적 불법 주정차는 하지 않는게 최선이겠지만 어쩔 수 없을때는 주정차단속 문자 앱을 설치하여 참고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주차단속 알림서비스 신청 방법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