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계정찾는방법: 카톡 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카카오톡 계정찾는방법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톡 계정찾는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은 한 번 로그인하면 더 이상 로그인 할 일이 별로 없기 때문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하는 방법을 이용하면 카카오톡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쉽게 확인 할 수 있고, 필요하다면 쉽게 변경도 할 수 있으니까 필요했던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계정찾는방법

카카오톡 계정찾기(아이디 비번)







카카오톡 계정찾기



카카오톡 계정찾는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카톡에 로그인되어 있는 상태라면 프로필 관리에서 쉽게 알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프로필


내 프로필창에서 이메일을 바로 확인 할 수 있고 관리창에 들어가서 계정 관리에 들어간 뒤 보안설정에서 계정 비밀번호 변경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찾기


이 곳에서 간단하게 카카오톡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고 만약 기존 비번이 생각나지 않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이메일 및 휴대폰 인증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고요.


카카오톡 비밀번호 변경


만약 로그아웃 상태라서 카카오톡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전혀 확인 할 수 없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카톡 계정찾는법이 있습니다.


카톡 계정찾기



이렇게 카카오스토리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카카오계정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이 보이게 됩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찾기


여기서 카카오계정찾기를 통하여 아이디를 찾을 수 있고, 이 때 휴대폰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는 이메을 인증을 통해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카톡 비번 찾기


카카오톡은 항상 자동로그인으로 이용하다보니 로그인 아이디와 비번을 잊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찾을 수 있으니까 필요하셨던 분들은 이용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카카오톡 계정찾는방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세요. 꿀팁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