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로또 구입 방법: 시간 및 당첨금 수령


인터넷 로또 구입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터넷 로또 구입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직접 로또 판매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복권 구입을 집에서 할 수 있는데요.


로또 인터넷 구입 시간과 당첨금 수령은 어떻게 하는지도 소개하고 있으니, 하단 내용을 참고하여 집에서도 편하게 인터넷 로또 구입을 하여 복권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로또 구입

인터넷 로또 구입 방법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작년 말 부터 인터넷 로또 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직접 판매점에 방문 할 필요가 없어진건데요. 아쉽게도 인터넷을 통해 구매 할 수 있는 로또복권 구매 금액은 5천원으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최소 만원 까지는 제한을 늘려주면 좋지 않을까 생각 되기도 하지만, 우리가 중독되는 것을 막기위함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인듯 합니다. 혹시 더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프라인 판매점과 병행해서 이용해주시면 좋습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 인터넷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이용해주세요.


동행복권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가입 하지 않으면 예치금을 충전할 수 없기 때문에 당연히 이용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예치금 충전 및 당첨금 수령은 본인 계좌로만 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행복권 예치금


가상계좌로 입금을 하면 예치금이 충전되고 예치금은 최소 2만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4~5등 당첨시에는 당첨금이 자동으로 예치금으로 충전되며, 이 금액은 언제든지 출금 할 수 있게 됩니다. 1~3등 당첨시에는 은행에서 직접 수령해줘야 하니 참고해주세요.



예치금 충전을 마쳤다면 이제 복권구매 메뉴로 들어가주신다음 로또 6/45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인터넷 로또 구매




참고로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는 로또 뿐만 아니라 연급복권 및 파워볼 구매도 가능 하니 한 번씩 봐주시고요. 인터넷 로또 구입의 경우 오프라인 용지와 똑같이 생긴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번호를 직접 선택하거나 자동으로 구매 할 수 있으니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


구매를 마치면 내 구매목록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추첨시 결과가 자동으로 표시 되기 때문에 따로 로또당첨번호조회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부분은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인터넷 로또 판매시간

로또 인터넷 구매 시간


인터넷 로또 구입 시간은 오프라인과 동일합니다. 오전 6시 부터 오후 12시까지 가능하며 그 외의 시간에는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인터넷 로또 구입 방법 글을 마치며, 혹시 추가적으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